'베놈:라스트 댄스', 특별관서 골라보자…체험의 영화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베놈: 라스트 댄스'가 IMAX, ScreenX, 4DX, 돌비 시네마, MX4D 특별관 포맷 상영을 확정했다.
'베놈: 라스트 댄스'는 서로 뗄 수 없는 에디와 베놈(톰 하디)이 각자의 세계로부터 도망자가 된 최악의 위기 속, 마지막이 될지 모르는 지독한 혼돈의 끝을 향해 달리는 액션 블록버스터.
'베놈' 시리즈 사상 가장 압도적인 스케일과 대서사의 클라이맥스를 선보일 것으로 주목받는 '베놈: 라스트 댄스'는 특별관 관람 필수 영화라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베놈: 라스트 댄스'가 IMAX, ScreenX, 4DX, 돌비 시네마, MX4D 특별관 포맷 상영을 확정했다.
'베놈: 라스트 댄스'는 서로 뗄 수 없는 에디와 베놈(톰 하디)이 각자의 세계로부터 도망자가 된 최악의 위기 속, 마지막이 될지 모르는 지독한 혼돈의 끝을 향해 달리는 액션 블록버스터. IMAX, ScreenX, 4DX, 돌비 시네마, MX4D를 비롯한 다양한 특수 포맷 개봉을 확정해 압도적인 영화적 경험을 약속했다. 특별관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특별관 오리지널 포스터는 '베놈: 라스트 댄스'가 보여줄 강렬한 액션과 특별관에 최적화된 거대한 스케일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베놈' 시리즈 사상 가장 압도적인 스케일과 대서사의 클라이맥스를 선보일 것으로 주목받는 '베놈: 라스트 댄스'는 특별관 관람 필수 영화라 할 수 있다. 먼저, 최대치의 화면 비율을 자랑하는 IMAX에서는 '에디 브록'과 '베놈'이 펼치는 스펙터클한 액션 시퀀스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장대한 스케일이 그대로 전해질 것이다.
이어 좌, 우, 벽면 등 3면의 스크린을 활용하는 ScreenX에서는 압도적인 현장 시야 체험을 통해 '베놈'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다이나믹하게 펼쳐지며 마치 영화 속 장면에 둘러싸인 듯한 차별화된 공간감과 리얼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4DX와 MX4D에서는 이번 편에 등장하는 말 베놈의 스피디한 액션은 물론 물 속, 공중 등 물불 가리지 않고 펼쳐치는 육해공 액션을 오감으로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돌비 시네마는 '베놈: 라스트 댄스' 특유의 시원한 사운드, 경쾌하고 절묘한 OST를 통한 청각적 경험을 극대화해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베놈: 라스트 댄스'는 오는 23일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폴리 맛피아 식당 예약에 11만 명 몰려…70만원 암표 거래까지 등장
- 안세하, 학폭 의혹에 법적 대응했지만..."눈만 마주쳐도 때려" 추가 인터뷰
- '추정 자산 100조원' 비트코인 창시자, 정체가 뭘까…'꼬꼬무' 조명
- 故 박지아 동생 "염혜란, 누나 중환자실 자주 찾아...고개 숙여 감사"
- '과몰입 인생사2' 마지막 주인공은 故 신해철…김종서→홍진경 눈물바다
- 록의 전설 김종서, 앵콜 콘서트..."팬들에게 더 가깝게 소통"
- '7번방의 선물', 韓 영화 최초 리메이크 속편·애니 판권 계약…인니서 속편 개봉
- '특수준강간 혐의' NCT 출신 태일, 경찰 입건 하루 뒤 라이브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