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인천-프라하 신규 취항기념 20% 할인 쿠폰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나항공, 동유럽 최초 정기편 운항
-4월 1일부터 인천-프라하 노선 주 3회(화, 목, 일) 신규 취항
-프라하 신규취항 기념 1월26일까지 20%할인 쿠폰 및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나항공이 4월1일부터 인천-프라하 노선을 정기적으로 운항한다-아시아나항공 캡쳐

아시아나항공이 유럽의 역사와 문화 중심지인 체코 프라하로의 신규 노선을 개설하며 동유럽 항공 네트워크 강화에 나선다.오는 4월 1일부터 인천-프라하 노선을 주 3회 운항할 예정으로, 아시아나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인천발 프라하행 항공편은 오전 9시 25분에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현지 시각 오후 3시 20분에 프라하공항에 도착한다. 복귀편은 프라하공항에서 현지 시각 오후 4시 50분에 출발해 다음 날 오전 11시 인천에 도착한다. 해당 노선에는 311석 규모의 최신형 에어버스 350 항공기(비즈니스 28석, 이코노미 283석)가 투입된다.

카를교 야경 / 사진=Designed by Freepik

체코의 수도 프라하는 유럽의 심장부에 위치한 도시로, 풍부한 역사와 문화유산을 자랑한다. 주요 관광 명소로는 체코의 역사를 상징하는 프라하 성, 고딕 양식의 14세기 건축물 카를교, 중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구시가지 광장 등이 있다.

독창적인 예술적 매력과 세계문화유산으로 가득한 프라하는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명소다. 특히 낭만적인 유럽의 풍경으로 많은 여성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랑 받는 유럽 여행지이기도하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신규 취항을 기념해 오는 1월 26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시아나클럽 회원 선착순 4,100명에게 프라하 노선 항공권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전 회원을 대상으로 5만 원 및 추가 요금 좌석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탑승기간은 4월1일부터 10월30일까지다. 또한 7월18일부터~8월9일, 9월27일부터 10월12일은 탑승제외 기간으로 탈 수 없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