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프라인, 멀티플레이 어드벤처 게임 '팝유컴' 6월2일 정식 출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팝유컴'은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완벽한 호흡과 팀워크로 복잡한 퍼즐을 풀고, 강력한 적에 맞서는 멀티플레이 어드벤처 게임이다.
2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메인 스토리 스테이지와 3~4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전 스테이지 등 두 가지 모드를 제공해 친구 및 지인들과 퍼즐을 풀면서 모험하는 짜릿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정식 출시에 앞서 23일부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예약 구매와 공식 스트리밍 파트너 모집이 함께 시작된다.
예약 구매 이벤트는 오는 6월16일까지 실시될 예정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본편의 정가 2만3000 원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더 많은 의상 업그레이드 패키지' DLC는 4개의 외형 콘텐츠 세트와 총 12개의 아이템을 포함한다.
아울러 출시일 6월2일부터 16일까지 게임 구매자들에게는 게임 접속 시 정식 출시 특전 보상으로 무료 의상 2세트, 총 6가지 외형 의상이 주어진다.
또한 ‘팝유컴’ 공식 스트리밍 파트너에 선정되면 이벤트 한정 방송용 라이브 2D 아이템과 무료 게임 교환 코드, 이벤트 페이지 명단 공개, 스페셜 굿즈 세트, 디스코드 이벤트 채널 특별 초대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