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우 "'더 글로리' 손명오役 위해 종일 욕해…근육도 일부러 뺐다" (돌싱포맨)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건우가 '더 글로리' 손명오 캐릭터를 위해 한 노력에 대해 밝혔다.
김건우는 "'더 글로리' 속 건달 연기를 위해 몸 만들려고 근육을 뺐다던데"란 질문에 "몸이 좋으면 매일 운동하는 것 같아서 스키니한 몸을 위해 근육을 일부러 뺐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배우 김건우가 '더 글로리' 손명오 캐릭터를 위해 한 노력에 대해 밝혔다.
29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 유준상, 김건우, 정상훈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이상민은 김건우가 한예종 연기과에 수석으로 입학했다고 밝혔다. 김건우는 "전 (천재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겸손하게 말했다. 김건우는 '더 글로리' 속 손명오 캐릭터 준비에 대해 "눈 뜨고 감을 때까지 욕만 했다. 말끝마다 욕을 붙였다"라고 밝혔다. 이상민이 "역할에서 바로 빠져나왔냐"라고 묻자 김건우는 "전 금방 빠지는 편"이라고 했다. 반면 정상훈은 "전 집까지 몰입을 가져간다. 악역하면 집까지 가져간다"라며 아내와 아이들에게 악역처럼 대답하는 모습을 재연해 웃음을 안겼다.
김건우는 "'더 글로리' 속 건달 연기를 위해 몸 만들려고 근육을 뺐다던데"란 질문에 "몸이 좋으면 매일 운동하는 것 같아서 스키니한 몸을 위해 근육을 일부러 뺐다"라고 밝혔다.
이후 김건우는 "제 친구의 친구가 상민 선배와 결혼하고 싶어 한다. 정말 친한 여사친이 있는데, 그 친구의 친구다. 상민이 형이 완전 이상형이다"라고 밝혔다. 이를 듣던 탁재훈은 "왜 여사친이 많고 여자친구는 없을까"라고 물었고, 김건우는 "그렇게 많지 않다"라고 답했다. 이에 탁재훈은 "우리가 소개해 달랄까 봐 철벽 치는 거냐"라고 말하기도.
그런 가운데 이상민은 정상훈에게 "여기 한번 나오고 돌싱이 되고 싶다던데"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정상훈은 "무슨 소리냐. 나 이거 때문에 집에서 난리 났다"라고 기겁했다. 정상훈은 "저번에 왔을 때 분위기가 너무 좋지 않았냐. 집에 가서 아내에게 '형들이 나보고 고정하라고 하래. 근데 조건이 있대. 이혼을 하래'라고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상훈은 "아내가 '그래서 오빤 뭐라고 했어?'라고 묻더라. 분위기가 좀 안 좋았다. 이혼은 절대 안 된다고 했다니까 '잘했네. 그런 거 희화화하는 건 아닌 것 같아'라고 하더라"면서 아내의 똑부러진 반응에 대해 전했다.
정상훈은 공연 도중 앞니가 빠진 일화를 밝혔다. 정상훈은 "팔꿈치에 맞아서 앞니가 떨어졌다. 상대 배우가 너무 놀라서 '오빠 괜찮아요?'라고 했다. 나도 진정시키려고 멋있게 '괜찮다. 앞에 봐'라고 했는데, 이가 빠져서 발음이 새지 않냐. 노래 부르는데도 발음이 다 샜다"라며 당황했던 당시 공연을 떠올렸다.
정상훈은 1년에 평균 5개 정도 작품을 하면서 소처럼 일하고 있었다. 캐스팅이 불발될 것 같으면 스스로 출연료도 깎는다고. 정상훈은 "눈치껏 해야 하지 않나? 제삼자의 눈으로 내 위치를 정확하게 알아야 한다"라며 "나한테 몇 번째로 전화한 건지 캐치해야 한다. 나 뒤에 누가 있다는 것도"라고 밝혔다.
또한 정상훈은 할리우드 영화 '인어공주' 더빙 제안에 대해 "매니저가 더빙료 협상을 했는데, 금액을 올리자고 했다. 연락이 없길래 그냥 OK하라고 했다"라며 "얼마 있다가 매니저가 조금만 기다리면 출연료 올릴 수 있었다고 하더라. 왜 늦었냐고 하니까 미국이라서 늦은 거라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SBS '돌싱포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들 앞에서 '키스'... 스타 2명 때문에 현장 난리났다
- "차몰고 절벽으로"... '이혼' 서유리, 진짜 죽을뻔 했다
- 방송 촬영 중 비상... 걸그룹, 방송 중 '치아' 잃었다
- 연예인 전용기 내부... 이렇게 생겼습니다
- 최민환 난리인데... 업소 간 스타, 또 공개됐다
- '이혼' 진현근, '전처+아이' 숨기고 결혼한 거 맞았다
- "잘생긴 남자에 안끌려" 유인나, 공개연애 했는데...
- 세무사와 결혼한 이지혜, 44세인데 '셋째' 언급 ...축하
- 가장 예쁜 승무원, '이 스타'와 결혼하고 일 그만뒀다
- '암투병' 엄정화, 또 병원 신세.. 팬들 가슴 철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