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달군 고등학교 졸업사진, 청순미 폭발한 여배우, 일상룩

배우 김유정의 패션 스타일을 사진별로 살펴보겠다.

##프렌치 캐주얼의 소녀미
연청 데님 팬츠와 하늘색 셔츠, 그리고 블랙 베레모로 프렌치 감성을 연출했다. 무릎을 꿇고 앉은 자세와 자연스러운 미소,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스타일이 소녀다운 청순함과 발랄함을 동시에 보여준다. 회색 니트와 부츠가 계절감을 더한다.

##보헤미안 시크와 개성
브라운 와이드햇과 플라워 자수 블랙 재킷, 크롭탑 조합으로 보헤미안 시크 스타일을 완성했다. 헝클어진 듯한 웨이브 헤어와 과감한 포즈, 개성 있는 패턴이 김유정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강조한다. 전체적으로 트렌디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고전적 우아함과 럭셔리
블랙 트위드 재킷과 화이트 스카프, 골드 이어링으로 고급스러운 클래식 무드를 완성했다. 또렷한 메이크업과 정돈된 앞머리, 어두운 조명 아래서 김유정은 한층 더 우아하고 성숙한 이미지를 선보인다. 런웨이 혹은 패션쇼 현장을 방불케 하는 분위기 속에서 존재감을 드러낸다.

##미니멀 시크의 정수
김유정은 아이보리 컬러의 민소매 블라우스에 자연스러운 블랙 헤어스타일로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손에는 ‘BOBBI BROWN’ 제품을 들어 포인트를 주었으며,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함이 돋보인다. 침대 위에서의 자연스러운 포즈와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져 내추럴한 무드를 강조한다.

한편 지금 인터넷에 난리난 톱여배우 김유정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유정은 2003년 광고 모델로 데뷔해 다수의 작품에서 아역으로 활약하며 ‘국민 여동생’으로 불려왔다. 경기도 고양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서 찍힌 사진 속 김유정은 졸업가운을 입고 꽃다발을 든 채 귀여움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뽐내고 있다. 중학교 졸업 앨범 사진도 함께 공개돼, 교복 차림의 청순하고 상큼한 미모가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김유정은 성인이 된 이후에도 다양한 작품에서 섬세한 감정 연기와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사극에서의 활약이 두드러지며, 긴 호흡의 작품에서도 뛰어난 집중력과 매력으로 호평받고 있다. 최근 SBS 드라마 ‘마이데몬’에서 도도희 역을 맡아 호연을 펼쳤으며, 앞으로의 행보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