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효민 인스타그램
맑은 하늘과 초록 잔디가 어우러진 쿤밍 골프장에서, 효민이 선보인 올화이트 골프웨어 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효민은 트립닷컴과 퍼시픽 링크스가 주최한 스프링시티 리조트 행사에 스페셜 게스트로 초청돼, 여유롭고 활기찬 매력을 한껏 뽐냈다.
효민은 화이트 컬러의 긴팔 폴로 셔츠에 슬림핏 팬츠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골프룩을 완성했다. 머리에는 화이트 바이저를 착용해 햇살을 가리면서도 스포티한 무드를 살렸고, 한 손에는 블랙 골프 장갑을 끼어 포인트를 더했다. 올화이트 톤으로 맞춘 스타일이 푸른 잔디 위에서 더욱 돋보이며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사진=효민 인스타그램
사진 속 효민은 잔디 위에 앉아 밝은 미소와 함께 브이 포즈를 취해, 쿤밍의 맑은 하늘과 함께한 즐거운 순간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네티즌들은 "효민 골프웨어 레전드", "이런 청량미 어디서 나오나요", "화이트룩 완전 찰떡"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특히 이번 스타일링은 여름 골프룩으로 참고하기 좋은 예시다. 올화이트 룩은 햇빛을 반사해 시원해 보이는 효과가 있고, 사진에서도 훨씬 돋보인다. 만약 효민처럼 연출하고 싶다면 화이트 바이저와 통기성 좋은 폴로 셔츠, 슬림핏 팬츠를 기본으로 하고, 포인트로 컬러 장갑이나 운동화를 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한편, 효민은 "이번 쿤밍 투어는 가장 기억에 남는 골프 투어 중 하나였다"며 트립닷컴, 퍼시픽 링크스, 스프링시티 리조트 관계자, 그리고 전설적인 프로 골퍼 김형성 선수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끝없이 펼쳐진 푸른 하늘 아래에서 만들어진 특별한 추억은 오래도록 기억될 것이라 덧붙였다.
이번 골프 시즌, 효민처럼 심플하고 화사한 올화이트 스타일로 필드를 누벼보는 건 어떨까.

/사진=효민 인스타그램
#효민 #효민패션 #효민골프웨어 #골프패션 #올화이트룩 #여름골프룩 #스포티룩 #골프코디 #쿤밍여행 #트립닷컴 #퍼시픽링크스 #스프링시티리조트 #스타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