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때문에 워터밤 간다” 바디슈트 한 방에 페스티발 정복

/사진=에스파 카리나 인스타그램

에스파 카리나가 워터페스티벌 현장에서 공개한 착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너무 떨렸다’는 짧은 멘트와 함께 올라온 이번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그녀의 패션 센스를 다시 한번 증명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강렬한 블랙 바디슈트와 밀리터리 카모 팬츠 조합은 트렌디한 스트리트 무드를 한껏 끌어올린다.

카리나는 상체 라인을 부드럽게 감싸는 블랙 시스루 바디슈트를 선택해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가슴 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잡힌 주름 디테일과 넥라인을 따라 교차된 스트랩이 룩에 입체감을 더한다. 하의로 매치한 팬츠는 카모플라주 패턴이 들어간 카고 스타일로, 허리에는 'Supreme' 로고 밴드가 노출되며 Y2K 무드를 강조한다. 여기에 블랙 벨트백과 투명 방수 케이스 등 페스티벌 아이템까지 완비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챙겼다.

/사진=에스파 카리나 인스타그램

워터밤 특유의 역동적인 무대와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으로, 댓글 창에는 “미쳤다 진짜”, “걸크러시 그 자체”, “카리나 때문에 워터밤 가고 싶어졌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 스타일을 따라 하고 싶다면, 시스루 소재의 블랙 바디슈트에 하이웨이스트 카모 팬츠를 매치하고, 허리에 로고 웨이스트 밴드로 포인트를 주는 방식이 좋다. 페스티벌이나 여름 뮤직파티에 제격인 룩으로, 기능성 액세서리까지 더해주면 실용성도 놓치지 않을 수 있다.

카리나는 단 한 벌의 바디슈트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Y2K 스트리트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번 여름, 카리나처럼 과감한 믹스매치로 페스티벌 패션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에스파 카리나 인스타그램

#카리나 #카리나패션 #카리나바디슈트 #Y2K룩 #워터밤패션 #스트리트코디 #카모플라주팬츠 #페스티벌룩 #섹시시크룩 #여름패션추천 #하이틴무드 #스타패션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