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악질 중의 악질" 분노…의사 남편, 아내 죽인 이유는(스모킹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모킹 건' 이지혜가 '성형외과 의사 아내 살인사건'에 분노한다.
두 얼굴의 의사 남편이 저지른 기막힌 범죄, '성형외과 의사 아내 살인사건'은 10월 29일 화요일 밤 9시 45분, KBS2 '스모킹 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모킹 건' 이지혜가 '성형외과 의사 아내 살인사건'에 분노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2 시사 교양 프로그램 '스모킹 건' 68회에서는 '성형외과 의사 아내 살인사건' 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지난 2017년 3월 12일, 119로 다급한 신고 전화가 걸려 왔다. 외출 후 돌아와 보니 아내가 쓰러져있다는 것. 의사인 남편은 구급대가 올 때까지 아내를 살리기 위해 심폐 소생술을 했지만, 아내는 그만 심정지로 사망하고 말았다. 그렇게 장례가 치러지고 사건은 마무리됐는데, 사건 발생 1주 뒤, 뜻밖의 신고가 접수됐다. “의사인 남편이 수상하니 다시 수사를 해달라”는 것. 이 같은 요구를 하고 나선 사람은 사망한 아내의 친언니였는데, 대체 어떻게 된 일일까?
필사적으로 아내를 살리려던 의사 남편의 수상한 행적
경찰은 다시 수사에 착수했지만, 아내의 시신은 이미 화장된 상태였다. 수사에 진척이 없던 상황에서 담당 형사는 곧 수상한 정황을 포착했다. 병원 CCTV에서 남편 박 씨(가명)가 의문의 약물을 제조하는 모습이 확인된 것. 또한, 의사 남편이 직원 등의 명의로 향정신성 약품을 대리 처방받고 병원 명의로 근육이 마비되는 약물을 구매한 사실도 확인했다. 이어, 아내 사망 당일 출동했던 구급 대원을 통해 아내 팔에 주사 자국이 있었다는 결정적 증언도 확보하는데. 수사망이 좁혀들자 남편 박 씨는 결국 “아내를 죽이지 않으면 내가 죽을 것만 같았다”며 범행 일체를 자백했다.
의사 남편의 소름 끼치는 살인 행각에 안현모는 “결혼한 지 1년도 안 돼서 아내를 살해한 건 애초에 돈 때문에 접근한 것 아닌가”라며 “경제적 어려움의 해결책이 살인이라니 너무 끔찍하다”고 분개했고, 이지혜는 “경제적인 문제를 아내의 죽음으로 해결하려 했다니 악질 중의 악질”이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과거 의료 사고로 빚더미에 있던 남편에게 경제적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아내와 그 아내를 잔인하게 살해한 남편. 그 속엔 과연 어떤 사연이 숨어있을까? 당시 사건의 전말을 살펴보고, 그 속에는 어떤 심리적 문제가 있었을지 정신과 전문의와 함께 남편의 심리를 파헤쳐 본다.
두 얼굴의 의사 남편이 저지른 기막힌 범죄, '성형외과 의사 아내 살인사건'은 10월 29일 화요일 밤 9시 45분, KBS2 '스모킹 건'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블라, 'Time Slip Movie' 로드 무비 트레일러…거꾸로 흐르는 시간
- 손태진, 오늘(28일) '샤인' 발매…빛나는 음악 여정 새롭게 시작!
- 배신당해 치 떤 김병만 몸서리 "난 진짜 못해…무서워"(정글)
- 전배수, 직접 전한 마지막 인사 "'해리'와 작별…홀가분+아쉬워"
- 제이미 맞아? 파격적인 'Bad Luck' 스페셜 필름 티저
- 더보이즈 컴백 D-DAY "'도화선', 우리 그 자체" [일문일답]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