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코리아, 온라인 액세서리 매장 '엑스트라 샵' 오픈

폴스타코리아가 온라인 액세서리 쇼핑몰 '엑스트라 샵(Extra Shop)'을 오픈했다.

'엑스트라 샵'은 오프라인 매장이나 서비스 센터 방문 없이 차량의 기능이나 디자인을 향상시킬 수 있는 폴스타의 순정 액세서리를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샵이다.

폴스타는 100% 온라인 판매 방식을 성공적으로 도입한 데 이어,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기간에도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는 온라인 액세서리 구매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해 'DTC(Direct To Customer)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현재 엑스트라 샵에서 구매 가능한 품목은 ▲스웨디시 골드 밸브 캡 ▲플로어 매트 ▲트렁크 매트 ▲머드 플랩 ▲로드 캐리어 ▲가정용 충전 케이블 등 총 여섯 가지다. 와이퍼 블레이드와 오토 삭은 이달 내로 구매 가능 물품에 추가될 예정이다. 주문 시 고객이 입력한 배송지로 직접 배송되는 방식이다. 설치 지침을 참고하거나 필요 시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액세서리를 직접 설치·적용할 수 있다.

2024년 1분기 중 도입 예정인 전동 토우바(Electric towbar)의 경우, 주문 시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배송지로 지정하면, 해당 서비스센터에서 입고 일정 조율 및 개별 안내를 통해 전동 설치를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폴스타는 '폴스타 에디셔널즈 샵(Polestar Additionals Shop)'도 운영하고 있다. 폴스타의 철학을 담은 의류, 서적, 아트 프린트 그리고 스케일 모델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굿즈를 비롯해 '케이크 마카 폴스타 에디션', 알레 바이크 알파 폴스타 에디션, '칸델라 C-8 폴스타 에디션'등도 선보이고 있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폴스타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