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영준, 10월 20일 결혼..."오랜 연인과 비공개 예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영준이 다음달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최영준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은 15일 공식입장을 통해 "최영준 배우가 오는 10월 20일 오랜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결혼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최영준 배우의 결혼 소식에 따뜻한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최영준 배우가 오는 10월 20일 오랜 연인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최영준이 다음달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최영준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은 15일 공식입장을 통해 “최영준 배우가 오는 10월 20일 오랜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결혼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최영준 배우의 결혼 소식에 따뜻한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예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2002년 세븐데이즈로 데뷔한 최영준은 '악의 꽃', ‘빈센조’, ‘마인’ ‘슬기로운 의사생활’, '구경이'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작인 ‘경성크리처’에선 가토 중좌 역으로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하 소속사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최영준 배우 소속사 에이스팩토리입니다.
최영준 배우 결혼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최영준 배우가 오는 10월 20일 오랜 연인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예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최영준 배우의 결혼 소식에 따뜻한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최영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