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살인자리포트' 관객 리뷰 및 평점은?

살인자 리포트

영화 ‘살인자 리포트’가 개봉과 동시에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실관람객들의 높은 평점과 몰입도 있는 리뷰가 쏟아지면서, 개봉 첫날부터 장기 흥행의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
살인자 리포트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살인자 리포트’는 9월 5일(금) 개봉일에만 38,87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올해 스릴러 최고 흥행작으로 꼽히는 ‘노이즈’의 개봉일 관객 수(28,162명)을 훌쩍 뛰어넘은 수치로,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의 한계를 깨고 관객 몰이에 성공한 셈입니다.

관객 평점과 리뷰 반응
살인자 리포트

개봉과 동시에 CGV 골든에그 지수 97%라는 압도적인 평점을 달성하며 관객들의 찐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관객들은 “역시 믿고 보는 배우 조여정. 끝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배우들의 물오른 연기, 밀도 있는 스릴러”, “러닝타임 내내 두 손을 꽉 쥐고 몰입했다”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처럼 관객 후기와 리뷰를 통해 작품이 단순한 범죄 스릴러를 넘어선 심리적 긴장감과 배우들의 호연을 선사한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줄거리와 결말 암시
살인자 리포트

‘살인자 리포트’는 특종을 좇는 베테랑 기자 선주(조여정)가 어느 날 정신과 의사 영훈(정성일)으로부터 충격적인 제안을 받으며 시작됩니다. 그는 선주에게 연쇄살인을 고백하는 인터뷰를 요청하고, 선주는 기자로서의 본능과 인간적 양심 사이에서 갈등하게 됩니다. 영화는 인터뷰가 진행될수록 드러나는 숨겨진 진실과 반전을 통해, 관객들에게 결말까지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체험을 선사합니다.

개봉일·다시보기 정보
살인자 리포트
흥행 다크호스로 자리매김
살인자 리포트

영화 ‘살인자 리포트’는 박스오피스 1위, 실관람객 평점 97%, 그리고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까지 얻으며 개봉 첫날부터 흥행 다크호스로 떠올랐습니다. 청소년관람불가라는 제약에도 불구하고 이 같은 성과를 거둔 것은 배우들의 열연과 긴장감 넘치는 연출 덕분이라는 분석이 나옵니다. 결말을 향한 반전과 긴장감이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세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Copyright © 본 저작권은 인사픽뷰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