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오인혜 4주기, 사망 2일 전까지 영상 소통…일찍 떠나버린 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故) 오인혜가 떠난 지 4년이 흘렀다.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친구에게 발견됐던 고인은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사망 판정을 받았다.
사망하기 불과 2일 전까지도 영상을 공개하면서 소통을 이어왔던 고인이었기에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고(故) 오인혜가 떠난 지 4년이 흘렀다.
고 오인혜는 지난 2020년 9월 14일 별세했다. 향년 36세.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친구에게 발견됐던 고인은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사망 판정을 받았다.
당시 경찰은 집 주변 CCTV, 출입자 확인 등을 통해 타살 혐의점이 없는 것으로 파악,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봤다. 이후 정확한 사인을 위해 부검이 진행됐고, 극단적 선택으로 인한 사망이라는 소견을 받고 수사가 종결됐다.
지난 2011년 영화 '우리 이웃의 범죄'로 데뷔한 고인은 그해 개봉한 영화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으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마스터 클래스의 산책' '생생활활' '소원택시' '노브레싱' '설계' 등 다양한 영화와 '마의' '드라마 스페셜 - 환향-쥐불놀이' 등 드라마에서 활약했다.
고인은 2011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파격적인 드레스로 화제를 부르기도 했다.
이후 그는 채널 '근황 올림픽'에 출연을 통해 "영화제 개막식에서 화제의 주인공이 됐지만 그렇게 박혀버린 이미지는 다양한 배역을 연기해야 하는 배우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지 못했다"며 "그 이미지로 몇 편의 작품을 찍었지만 거기까지 였고 다른 이미지로서 찍을 수 있는 캐릭터가 들어오지 않았는데 그게 좀 지쳤던 것 같다"고 말하기도.
그럼에도 고인은 활발하게 개인 채널을 운영하면서 팬들과 소통해왔다. 사망하기 불과 2일 전까지도 영상을 공개하면서 소통을 이어왔던 고인이었기에 안타까움을 더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신현준 띠동갑 아내 최초 공개, 11년만 방송 출연 이유=남편 고발?(꽃중년)[어제TV]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前남편 재력가 집안” 레드삭스 노정명, 아찔 복근 플러팅 적극적 ♥ 찾기(돌싱6)[어제TV]
- 뉴진스 긴급 라방,모두를 패자로 만드는 소송전 가는 관문 되나[뮤직와치]
- K아이돌 싫다며 자진 탈퇴해놓고…박제형 “데이식스 역사서 지워져 마음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