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티넨탈이 SUV 차량 오너를 대상으로 주유권을 증정하는 여름맞이 '콘티넨탈타이어 SUV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6월 30일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콘티넨탈 공식 대리점에서 SUV 차량을 위한 콘티넨탈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4본 구매 시 GS칼텍스 주유권 5만 원권 ▲2본 구매 시 주유권 2만 원권이 각각 제공된다.
참여를 위해서는 콘티넨탈의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이콘티넨탈(MyContinental)' 앱에 가입 후 차량 정보를 등록하고, 앱에 등재된 공식 대리점에서 행사 대상 타이어를 구매한 뒤 해당 제품을 앱에 등록해야 한다. 단,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해야 하며, 주유권은 제품 등록 시기에 따라 문자로 발송된다.
이번 혜택은 콘티넨탈 브랜드의 무상보증 가입이 가능한 타이어 제품에 한해 적용되며, 일부 모델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콘티넨탈은 '마이콘티넨탈' 앱을 통해 정품 등록 및 타이어 무상보증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타이어를 2본 이상 등록할 경우 자동으로 무상보증 프로그램에 가입되며, 구매 1년 이내 또는 주행거리 10,000km 이하 조건에서 타이어가 손상될 경우 2본당 1본에 한해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콘티넨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