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 위에서 봄과 어우러지는 이민정의 오렌지 골프룩

/사진=이민정 인스타그램

배우 이민정이 봄기운 가득한 골프장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필드 룩을 선보였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착장에서 그녀는 캘러웨이 골프웨어를 활용해 상큼한 에너지를 전한 모습이다. 봄 시즌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감과 활동성 높은 아이템 매치가 인상적이다.

이민정이 선택한 스타일은 상의와 액세서리 컬러를 통일감 있게 맞춘 골프웨어 셋업이다. 눈에 띄는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의 브이넥 스웨터와 선바이저는 보기만 해도 생기를 불어넣는다. 스웨터 속에 레이어드한 화이트 폴라 티셔츠는 따뜻함을 더하면서도 깔끔한 실루엣을 완성한다.

하의는 클래식한 플리츠 디자인의 미니 스커트를 선택해 발랄한 무드를 강조했다. 허벅지 중간까지 오는 기장과 자연스러운 A라인 실루엣이 그녀의 슬림한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스커트 측면에는 'V' 로고가 자수 처리되어 스포티한 디테일을 더했다.

슈즈는 화이트 베이스에 오렌지 포인트가 들어간 스니커즈를 매치해 전체 룩과의 컬러 밸런스를 맞췄다. 여기에 화이트 앵클 삭스를 더해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한 골프 룩을 완성했다. 실내 사진에서는 손에 밝은 베이지 컬러의 점퍼를 든 모습도 함께 포착돼, 쌀쌀한 봄날씨를 대비한 스타일링 센스까지 엿보인다.

/사진=이민정 인스타그램

배경으로는 벚꽃과 봄꽃이 만개한 필드와 실내 플라워 오브제가 어우러지며 이민정의 상큼한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캡션에서도 “골프 넘 좋은계절”이라는 말처럼, 그녀는 봄 골프의 매력을 자신만의 감각으로 표현했다.

이민정의 이번 골프웨어 스타일링은 계절감과 활동성을 모두 잡은 모범적인 봄 필드룩으로 손꼽힌다. 간결한 컬러 포인트와 조화로운 아이템 매치는 봄 시즌 골프룩에 고민 중인 이들에게 충분한 영감을 줄 수 있다. 상쾌한 필드 위, 이민정처럼 경쾌하게 스타일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스타패션 #이민정패션 #골프패션 #캘러웨이룩 #봄골프룩 #필드룩 #오렌지룩 #여성골프웨어 #캘러웨이어패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