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은 얼굴에 꽉 찬 이목구비와 우월한 비율, 다양한 분위기를 가진 배우인데요. 광고나 화보에서 더욱 스타성을 발휘하는 CF퀸이지만 미녀배우들이 꺼리는 민낯 출연이나 고도비만 특수분장도 마다하지 않거나 다이빙을 직접 소화하며 연기에도 진중하게 열정을 쏟아왔습니다.

배우 신민아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오 마이 비너스, 갯마을 차차차 같은 로코에 가장 탁월하고 미스터리, 휴머니즘, 정치물, 액션 등 장르 스펙트럼은 넓은 편입입니다. 10년 넘게 꾸준히 기부활동을 이어온 모범적인 배우입니다.

신민아는 실물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연예인 중 한 명인데요. 김유정, 김기방, 허준 등이 자신이 본 연예인 중 가장 예쁜 연예인으로 꼽았습니다.

고현정이 가장 눈에 들어오는 미녀 후배로 꼽았고, 황신혜가 최고 미녀 후배로 꼽았습니다. 특히 남자 연예인들의 이상형 언급이 압도적으로 많은 편인데요. 차은우, 송중기, 김우빈, 김종민, 김영철, 손병호, 최우식, 최웅, 고재근, 카이, 윤은오, 임슬옹, 줄리엔 강, 이태리, 동호, 지오, 이진혁, 박두식 등이 이상형으로 꼽았습니다.

특히, 김우빈은 2013년 드라마 학교 2013 종영 인터뷰에서 “신민아 선배가 좋다. 평소 웃는 모습이 예쁜 사람을 좋아하는데 신민아 선배가 그렇다. 작품에서 신민아 선배와 호흡을 맞추고 싶다”고 전했고 2015년부터 열애를 시작해 현재까지 예쁘게 만나고 있습니다.

또, 유재석, 윤종신, 조정석, 송창의, 유승호, 이준기, 이제훈, 이아린, 채동현, 황희, 이규형, 손병호, 임나영 등은 신민아의 아름다운 외모를 극찬했습니다. 신민아는 이상형, 외모에 대한 칭찬 외에도 함께 작업한 감독, 배우들로부터 좋은 인성을 칭찬받았습니다.

신민아는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에 캐스팅되어 2024년 3월까지 사전제작을 마쳤습니다.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 가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과 피해 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의 손익제로 사내 부부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한편, ‘손해 보기 싫어서’는 2024년 8월 티빙과 tvN에 공개 예정입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