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의 계단' 브레인롯 '앙코르'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넵튠은 모바일 캐주얼 게임 '무한의 계단'에서 브레인롯 앙코르 이벤트를 7월 2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월 28일부터 한 달간 진행된 '이탈리안 브레인롯' 밈 기반 미니 게임의 후속으로, 이용자들이 한정판 캐릭터를 더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무한의 계단은 앞선 이벤트에서 '트랄랄레로 트랄랄라' 등 7종의 한정판 캐릭터를 선보였으며, 이벤트 참여 인원은 80만 명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한의 계단은 앞선 이벤트에서 '트랄랄레로 트랄랄라' 등 7종의 한정판 캐릭터를 선보였으며, 이벤트 참여 인원은 80만 명을 기록했다. 10~20대 이용자 비율이 80%에 달했으며, 6월 첫째 주 주간 활성 이용자 수는 5월 평균 대비 70만 명 이상 늘었고, 이벤트 기간 동안 집계된 매출은 4억 원을 넘었다.
앙코르 이벤트에서는 캐릭터 구매 가격을 기존 500코인에서 300코인으로 낮췄으며, 미션 완료 시 제공하는 보상도 확대했다.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는 트랄랄레리토스, 리릴리 라릴라, 발레리나 카푸치나, 타타타 사후르, 비쿠스 디쿠스 봄비쿠스, 부르발로니 룰릴롤리, 블루베리니 옥토푸시니, 리노 토스트리노, 황금 퉁퉁퉁 사후르 등이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각성 퉁퉁퉁 사후르'를 받을 수 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