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한보름 인스타그램
도쿄의 어느 골목길, 감각적인 포즈를 취한 한보름의 인스타그램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녀는 올블랙 미니 원피스에 화이트 셔츠를 루즈하게 걸친 스타일로 섹시하면서도 쿨한 여름 분위기를 완성했다. 선글라스를 살짝 내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시크한 표정 역시 많은 팬들의 반응을 자아냈다.
한보름의 착장은 심플하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슬리브리스 블랙 미니 드레스는 허리 라인을 자연스럽게 강조하며, 사선 컷의 언밸런스한 밑단이 다리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여기에 셔츠는 소매를 한껏 내린 채 어깨에서 흘러내릴 듯한 연출로 섹시한 무드를 배가시켰다.
블랙 숄더백과 고양이눈 형태의 선글라스를 매치해 도시적이고 세련된 포인트를 준 것도 인상적이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이지만, 아이템 하나하나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한보름 특유의 도회적인 매력을 강조한다.
네티즌들은 “걸어다니는 여름 휴가룩 교과서”, “이 조합은 실패가 없다”, “진짜 인형같다”는 반응을 보이며 찬사를 보냈다. 심플한 미니 드레스에 셔츠 하나만 더해도 이렇게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데일리룩이나 여행 코디에 참고하기 좋은 예시다.
이번 주말, 한보름처럼 시크하고 당당한 미니 원피스 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한보름 인스타그램
#한보름 #한보름패션 #한보름미니원피스 #섹시룩 #여름휴가코디 #블랙원피스룩 #도쿄거리룩 #쿨시크패션 #언밸런스스커트 #스타패션 #여름데일리룩 #여행룩추천
관련기사
한보름, 공주가 된 날…화이트 드레스+레이스 스타킹의 우아한 반전
한보름, 우아한 분위기 속 빛나는 미모, 거울 셀카도 화보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