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더에게 한 발 더 다가서다, THE HJC DAY 2023


라이더에게 한 발 더 다가서다, THE HJC DAY 2023

THE HJC DAY 2023

2023년 많은 신제품과 함께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전개해나가고 있는 HJC헬멧에서 새로운 헬멧 라인업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HJC 데이를 진행했다.




HJC헬멧은 국내 브랜드이면서 동시에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헬멧 브랜드다. 하지만 불과 몇 해 전까지는 국내시장에서 활동이 많지 않아 국내 라이더에게 아쉬움을 주는 브랜드였다. 하지만 이제 HJC가 달라지고 있다. 국내 공식 유통사인 루트6모토와 함께 국내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하고 라이더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서고 있다. 그만큼 라이더가 모이는 행사에서 HJC가 함께하는 것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그리고 이번에는 HJC가 주인공이 되었다. HJC헬멧을 중심으로하는 쇼케이스 행사 ‘THE HJC DAY’가 용인올드타운로드와 부산 카페준에서 개최된 것이다. 그중 올드타운로드에서 새로워진 HJC를 직접 체험하고 돌아왔다.

라이더에게 더 가까이


행사장는 모터사이클쇼 부스처럼 꾸며졌다. HJC의 다양한 헬멧을 전시하고 직접 시착 및 체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전시된 헬멧은 플래그십 스포츠 라인업인 알파원을 비롯해 알파 71,91 등 새로운 알파 시리즈와 레트로 스타일로 화제를 몰고 있는 V10, V60, V31헬멧,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하는 스포츠 헬멧인 C10 등 다양한 제품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엇보다 평소에 관심 있던 헬멧을 직접 만져보고 써보는 것은 물론 직접 바이크를 타고 달려보며 품질을 몸으로 느낄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 라이더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다양한 사이즈가 준비되어 자신에게 맞는 헬멧 사이즈를 확인할 수도 있었다.

행사장 한켠에는 HJC헬멧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옛 모델을 전시하고 모토GP 선수인 브래드 빈더와 폴 에스파가로, 안드레아이아노네 선수의 헬멧도 함께 전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편집샵인 카시나와 협업으로 선보인 세이프 리턴 헬멧을 전시하고 카시나와 연계한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진행했다. 야외 행사장에서는 HJC헬멧의 케어서비스를 진행해 많은 방문객의 호응을 얻었다.

완연한 봄 기온에 파란 하늘까지 더해져 행사장에는 많은 라이더들이 방문하며 성황을 이루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루트6모토 담당자는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셔서 성공적인 행사로 마무리되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라이더 문화와 함께 성장해나가는 HJC가 되겠다”며 행사 개최 소감을 밝혔다.




글/사진 양현용 취재협조 루트6모토 hjchelmets.kr 제공 월간 모터바이크 www.mbzine.com <저작권자 ⓒ 월간 모터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