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뷰 글램핑이 대세' 후기 좋다고 난리난 바다 앞 글램핑장 BEST5

탁 트인 오션뷰는 언제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날씨가 좋아지며 글램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더욱 많아진 가운데, 오션뷰 글램핑장 역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여름 바다에서의 물놀이도 좋지만 이번 여름은 바다 앞에서의 글램핑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바다가 보이는 풍경이 역대급이라는 글램핑장 5곳을 소개하겠습니다.
루프탑에서의 황홀한 오션뷰
대부도, 미스터와이

대부도 ‘미스터와이’의 루프탑 글램핑장은 오션뷰 글램핑이 가능한 로맨틱한 숙소입니다. 글램핑장임에도 넣고 쾌적한 시설과 비품들이 꼼꼼히 갖춰져있어 처음 글램핑을 처음 도전하는 초보들에게도 인기가 좋은데요. 글램핑장 내부에는 침대, 소파, 에어컨, TV, 제습기 등 편의시설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관리동에는 조미료도 비치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각종 취사도구와 식기류도 모두 준비되어 있어 몸만 와도 즐거운 글램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서해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테라스에서 전기그릴로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바비큐를 즐길 수 있으며 영흥대교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기에도 좋습니다. 방문객들은 ‘뷰가 정말 멋집니다’, ‘한적한 분위기도 좋고 시설도 깔끔해요’, ‘전기그릴이 무료여서 좋았어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특히 객실 내 개인 화장실과 싱크대가 설치되어 있는 것에 감동했다고 합니다.

루프탑 테라스와 오션뷰 인피니티 풀이 있어 완벽한 힐링을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수영장도 2곳으로 붐비지 않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딱이라고 합니다. 사전 예약시 14시 30분 이후 영흥도 터미널에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뚜벅이 여행객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mry.co.kr/
✔ 체크인/체크아웃 : 15시/11시
텐트 앞에 바로 바다가
강화도, 바다로 글램핑

강화도 화도면에 위치한 ‘바다로글램핑’은 낙조마을에 위치한 글램핑장입니다. 글램핑장 앞에 서해가 있어 바닷길을 산책하기에도, 낙조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다고 하는데요. 여름이면 갯벌 체험과 해수욕 또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12개의 글램핑 객실을 계단식으로 배치했기 때문에 어디에서나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모든 객실에서 일몰을 감상할 수 있지만 맨 앞줄로 예약하면 텐트에서 바로 감상할 수 있어 예약 시 참고하면 좋을 듯합니다.

내부에는 침대, 소파, 테이블, 개인 바비큐 시설, 냉난방기, 냉장고, 취사도구 등을 갖췄다고 합니다. 바비큐 시설을 이용할 때 ‘바비큐 1인 구성’을 주문하면 돼지고기 목살, 소시지, 라면, 햇반, 모둠 쌈, 김치, 쌈장을 제공해줍니다. 모던한 분위기의 관리소 건물 안에는 매점, 화장실, 샤워장, 개수대가 모여 있습니다. 주변에는 갯벌 체험을 할 수 있는 강화갯벌센터, 과학 체험이 가능한 옥토끼 우주센터가 있어 연계 관광이 가능한 것도 큰 매력입니다.
방문객들은 ‘시설이 대체적으로 깔끔해서 좋았어요’, ‘산책하기에도 좋고 노을 질 때 분위기 너무 좋아요’, ‘친절하고 깨끗한 글램핑장’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 홈페이지 : http://badarocamping.com/
✔ 체크인/체크아웃 : 15시-22시/11시
호텔급 시설에서 글램핑을?
인천, 아라미르리조트

‘아라미르리조트’는 강화군 삼산면에 위치한 오션뷰 글램핑장입니다. 이곳은 펜션과 글램핑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데요. 5명까지 사용 가능한 대형 글램핑과 3인까지 가능한 소형 글램핑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인피니티 풀에서는 바다를 보면서 수영을 할 수 있으며 황홀한 석양을 감상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글램핑 텐트에는 침대와 소파, TV, 식탁, 화장대 등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특히 개인 주방, 화장실은 물론이고 식기부터 조리도구 등 호텔 수준에 맞먹은 깔끔하고 럭셔리한 시설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샤워장, 사우나도 별도로 구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바비큐 비용이 따로 없는 것입니다. 체크인 할 때 바비큐 시간을 말씀드리면 시간에 맞게 불을 피워 주신다고 하네요. 객실 가격은 평균에 비해 높은 편이긴 하지만 바베큐부터 수영장 비용이 모두 포함된 가격이라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한다는 반응입니다. 방문객들은 '무인 편의점 최고', '야경이 너무 멋있어요',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aramirresort.com/
✔ 체크인/체크아웃 : 15시/11시
오션뷰 낭만 인생샷을 건지고 싶다면
고성, 폴라리스 글램핑

경남 고성에 위치한 폴라리스 글램핑장은 동해면 남해바다 앞에 위치한 글램핑장입니다. 총 10동의 글램핑 시설을 갖춘 곳으로 4인 가족이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을 만큼 텐트 규모가 넓습니다. 오션뷰 글램핑장답게 텐트 안에서 바다를 볼 수 있는데요.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글램핑장 밑으려 내려가면 바로 바다가 있는데요. 수영은 불가능하지만 물이 맑고 깨끗해 인생샷을 건지기에 좋다고 합니다. 텐트 내에는 공용화장실이 아닌 개별 화장실이 구비되어 있으며, 싱크대와 식기, 냉장고도 잘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방문객들은 ‘뷰가 너무 좋아요’, ‘뷰도 좋고 카페도 너무 예뻐요’, ‘뷰가 끝내줍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clubpolaris.co.kr/
✔ 체크인/체크아웃 : 14시/11시
가족 글램핑으로 안성맞춤
태안, 별빛바다 글램핑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태안별빛캠핑장’은 3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캠핑장입니다. 도보 5분 거리에 학암포 해수욕장이 위치해 있는데요. 바다와의 접근성이 좋은 최적의 위치를 자랑합니다.
객실은 글램핑장 외에도 펜션, 컨테이너하우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룸마다 천장에 창이 설치되어 있는 게 특징인데요. 방 안에서도 창을 통해 서해안의 황홀한 낙조를 감상할 수 있는 걸로 유명합니다. 글램핑을 즐기며 캠프파이어, 바비큐와 함께 불멍을 때리며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다고 합니다.

특히 가족 여행자에게 전폭적인 사랑을 받는 숙소라고 하는데요. 야외 수영장을 시작으로 유아용 짚와이어, 풋살장, 족구장, 마트겸 카페 등을 작췄다고 합니다. 객실에 따라 실내 키즈 놀이시설과 바비큐용 야외 데크가 설치돼 있으며 다양한 게임 기구도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별빛바다 글램핑 객실은 전망과 구조에 따라 열 가지 타입으로 나뉘는데요. 대표적으로 바다동을 살펴보면, 전체 17평형으로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합니다. 침실과 거실, 욕실로 구성됐으며 최대 5명까지 투숙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객실에는 퀸 베드와 TV, 에어컨, 와이파이 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 홈페이지 : http://starocean.kr/
✔ 체크인/체크아웃 : 15:00/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