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스 골프클럽, 여름밤 그린 위에서 즐기는 이색 바베큐 ‘그린사이드BBQ’ 오픈
제주 유니크 베뉴에 선정된 핀크스 골프클럽이 스타트 하우스 앞 푸른 잔디 위에서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선사하는 ‘그린사이드BBQ’를 오픈했다. 제주 유니크 베뉴는 MICE 관련 종사자들의 추천과 꼼꼼한 현장 답사를 통해 제주만의 매력과 특색을 갖춘 장소가 선정되고 있다.
그린사이드BBQ는 시원한 산방산 풍광을 자랑하는 핀크스 골프클럽 West 1홀 스타트하우스 앞에서 누릴 수 있는 프라이빗 다이닝이다. 포도호텔과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호텔 프런트 요청 시 투숙객 차량 서비스가 제공된다.
그린사이드BBQ는 오는 10월 19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한해 운영되며, 7월 22일부터 8월 24일까지는 상설 운영된다. 운영 시간은 18시부터 21시까지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코스 메뉴로는 랍스터 버터볶음, 한우BBQ, 장향 양갈비 구이 등이 포함된 ‘제라진 코스’와 해산물 구이, 한우BBQ, 흑돼지 구이 등이 제공되는 ‘하영 코스’가 있다. 한라산 표고버섯 성게미역국 정식, 핀크스 흑돼지 돈까스, 흑돼지 김치찌개 단품 메뉴도 이용 가능하다.
한편 핀크스 골프클럽은 지난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핀크스 골프클럽에서 열린 ‘SK telecom OPEN 2024’ 대회에서 극적인 우승을 만들어 낸 최경주 프로를 기념해 West 9번 홀 아일랜드에 ‘최경주 아일랜드’ 표지석을 세우고, 핀크스 골프클럽 그린피 이용권을 제공하는 특별 PAR 4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