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2' 출신 정중지, 모친이 전한 비보..향년 30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로 이름을 알렸던 정중지가 세상을 떠났다.
지난 20일 정중지의 모친은 SNS를 통해 아들의 비보를 전했다.
모친은 "정중지 어미입니다. 아들 중지가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지금 기분은 뭐라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라고 심경을 밝혔다.
이후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으나 끝내 데뷔조엔 합류하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친, SNS 통해 직접 부고 소식 밝혀..애도 물결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로 이름을 알렸던 정중지가 세상을 떠났다. 향년 30세.
지난 20일 정중지의 모친은 SNS를 통해 아들의 비보를 전했다. 모친은 "정중지 어미입니다. 아들 중지가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지금 기분은 뭐라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라고 심경을 밝혔다.
이에 따르면 정중지는 지난 9일 숨졌고 11일 발인이 진행됐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정중지의 영정 사진이 담겨 있다.
과거 정중지는 온라인상에서 유명세를 얻고 '페북 남친' '교회 오빠' '교회 남친'이라는 콘셉트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으나 끝내 데뷔조엔 합류하지 못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게'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50대 여배우' A씨 "피가 마르는 느낌...강력한 법적 대응할 것"
- '9천만 원 목걸이 선물'...블랙핑크 로제, 월드스타 클래스
- 송재림, 열애설 상대 윤소희 초대…붐 "그린라이트 같아" ('편스토랑')
- '결혼·임신 발표' 허니제이, '나 혼자 산다' 파티 인증샷 눈길
- 김세정 표 도하나 돌아올까…"'경이로운 소문2' 출연 긍정 검토"
- '고딩엄빠2' 제작진 "방송 조작 사실 아냐…합의하에 개입"
- "취업제한·성범죄 사이트 기재"...스타쉽, 악플러에 이 갈았다
- 남보라, 세상 떠난 동생 생각에 눈물 "고통 평생 갈 것 같아"
- 송대관 "'해 뜰날' 히트 후 바닥에 돈 깔고 잤다" ('퍼펙트라이프')
- 정동원,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만났다...첫 女 아이돌과 듀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