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겨울의 로맨스를 담다! 러블리 니트 패션
프렌치 감성의 영 클래식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장원영과 함께한 24 윈터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로라로라와 네 번째 컬렉션을 함께하고 있는 화보 속 장원영은 'Winter Whispers'가 추구하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완벽히 소화해 냈습니다.
장원영은 화사한 크림 컬러의 코트와 패딩 점퍼로 누구나 따라 하고 싶은 겨울 스타일을 연출하고, 더플코트와 빈티지한 니트로 청춘 영화의 주인공 같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또한 장미 모티브의 니트와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카디건으로 여전히 순수하고 러블리한 소녀의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Winter Whispers'를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천사의 속삭임 같은 겨울의 고요함과 아름다움을 로라로라만의 로맨틱한 무드로 완성했습니다.
알파카와 울, 부클 등 다양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코트와 패딩을 비롯해 입체적인 조직감으로 연출한 니트류와 계절감을 느껴지는 벨벳, 코듀로이 스커트와 팬츠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습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레이스 라벨이 적용된 머플러와 장갑, 비니 등 파스텔컬러의 액세서리 컬렉션도 함께 만날 수 있습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의 첫 번째 월드 투어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로 관객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