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살 연상 유부남과 첫키스 공개했다가 난리났던 여돌 출신 배우 근황

배우로 활동 중인 민도희의 최근 모습이 화제인데요~

출처 : 민도희 인스타그램

민도희는 최근 본인 인스타그램에 발리로 여행을 떠나 찍은 사진들을 다수 게재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출처 : tvN ‘응답하라 1994’

공개된 사진 속 민도희는 발리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며, 비키니 등을 입고 찍은 사진으로 몸매까지 드러냈습니다.

민도희는 152cm의 작은 키로 데뷔 때부터 유명했는데요~

출처 : tvN ‘응답하라 1994’

작은 키에도 우월한 비율,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민도희는 지난 2013년 걸그룹 타이니지로 데뷔해 귀엽고 활기찬 콘셉트로 활동했습니다.

타이니지 자체는 큰 인지도를 얻지 못했으나, 같은 해 '응답하라 1994'를 통해 배우로서 전성기를 누리게 됐는데요~

민도희는 '응답하라 1994'에서 서태지와 아이들 광팬인 '조윤진'으로 분했으며, 현실감 넘치는 전라도 사투리라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출처 : tvN ‘응답하라 1994’

특히 극 중 러브라인이었던 삼천포(김성균 분)와의 케미가 엄청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당시 '삼천포'와 연인으로 발전한 '조윤진'은 결혼까지 골인한 연기를 펼쳤고, 일출을 보면서 배 위에서 펼쳐진 선상키스신으로 이슈가 됐습니다.

해당 장면이 더욱 화제를 모았던 것은 이 키스신이 민도희의 실제 첫 키스라고 알려졌기 때문인데요~

14살 연상이자 유부남인 김성균과 연기로 첫 키스를 하게 된 민도희는 촬영 직후 구토를 했다는 소문이 나 더욱 눈길을 끌었습니다.

출처 : 민도희 인스타그램

하지만 이는 뱃멀미 때문이었던 것으로 확인돼 해프닝으로 일단락됐습니다.

'응답하라 1994' 이후로 타이니지 활동보다 배우 활동에 더욱 매진한 민도희는 그룹 해체 후 본격적으로 배우 전향하게 됐는데요~

민도희는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엄마', '란제리 소녀시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인서울-내가 독립하는 유일한 방법', '조미료', '드라마 스페셜-사교 땐스의 이해',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계약우정', '너와 나의 경찰 수업'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습니다.

단 한 작품으로 인생의 흐름이 바뀌게 된 민도희, 다음 작품에서도 또 다른 인생 캐릭터를 만날 수 있길 바라요~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