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준, ♥박신혜 조심스러운 언급‥현빈♥손예진 잇는 하관운명설(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태준이 아내 박신혜를 조심스럽게 언급했다.
이날 최태준은 박신혜와의 결혼식 축가 라인업이 언급되자 굉장히 조심스러운 입장을 드러냈다.
최태준은 "뭐 '이렇게 배려를 하고 눈치를 봐?'라고 할 수 있지만 상대방이 같이 하는 타 배우분들도 있으니까. 밑밥을 잘 까는 거다. 빌드업이라고 생각해달라"고 조심스럽게 부탁했다.
한편 최태준은 약 4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22년 1월 배우 박신혜와 결혼해 같은 해 5월 득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최태준이 아내 박신혜를 조심스럽게 언급했다.
10월 2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84회에는 신현준, 김혜은, 김정현, 최태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최태준은 박신혜와의 결혼식 축가 라인업이 언급되자 굉장히 조심스러운 입장을 드러냈다. 그는 "사실 '라스' 나온 김에 말씀드리고 싶은 게 같은 직업군에 있다 보니 참 얘기하기가 어려운 것 같다. 상대방의 작품도 있고 하니까 이렇게 뭔가 제가 상대방 얘기를 하는게 때로는 집중 방해드릴까봐 걱정이 된다"고 토로했다.
최태준은 "뭐 '이렇게 배려를 하고 눈치를 봐?'라고 할 수 있지만 상대방이 같이 하는 타 배우분들도 있으니까. 밑밥을 잘 까는 거다. 빌드업이라고 생각해달라"고 조심스럽게 부탁했다.
최태준의 말이 길어지자 김구라는 가슴을 치며 답답해했고 그제야 최태준은 이홍기, 크러쉬, 디오, 이적이 축가를 불러줬다며 "홍기 형이 이적 선배님 노래를 불러주시려고 했다. 저희 결혼식에 이적 선배님이 (하객으로) 오신다고 해서 미리 전달하니까 '나한테 부탁하면 되지. 굳이'라고 하시더라. 마지막에 좋은 노래 정말 감동받았다. 행복했다"고 밝혔다.
이어 박신혜와의 운명론에 대해 "공통점이 많다. 팬분들이 사진을 겹쳐서 해주시는데 하관이 비슷하다고 하더라. 한번도 그런 생각 안 해보다가 비슷한 부분이 있다 했다"고 말했다.
최태준은 마지막까지 "와이프 얘기 나올 때마다 엄청 얼고 무슨 얘기를 해야 할지 모르겠다. 아직 한 번도 이렇게 얘기해본 게 처음이다. 스쳐지나가는 말로 '아 잘 지냅니다'하고 넘어갔는데 얘기해본 게 처음이라 긴장된다"며 어려워했다.
한편 최태준은 약 4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22년 1월 배우 박신혜와 결혼해 같은 해 5월 득남했다. 올해 초 드라마 '닥터슬럼프'로 복귀한 박신혜는 현재 '지옥에서 온 판사'에 출연 중이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변우석 ‘과잉 경호’ 지운 가을 남친룩‥공항을 런웨이로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블핑 리사 특기는 침묵, ♥재벌 남친→립싱크 논란 대신 란제리룩+명품 자랑[스타와치]
- 박수홍, 만삭 ♥김다예 너무 사랑스럽나 봐…D라인에 얼굴 대고 행복
- 애벌레 같은 조개, 유이 거침없는 먹방에 김경남 눈물 그렁 (정글밥)[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