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박하선 '히든아이', 정규 편성 확정…오는 28일(월) 첫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에브리원 '히든아이'가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MBC에브리원 측은 "'히든아이'가 오는 10월 28일(월) 저녁 8시 10분 정규 편성돼 시청자들과 만난다"라고 밝혔다.
이에 '히든아이'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요청에 힘입어 정규 편성을 확정한 것.
'모든 범죄는 기록을 남긴다', MBC에브리원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 '히든아이'는 10월 28일(월) 저녁 8시 1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에브리원 '히든아이'가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MBC에브리원 측은 "'히든아이'가 오는 10월 28일(월) 저녁 8시 10분 정규 편성돼 시청자들과 만난다"라고 밝혔다.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 '히든아이'는 CCTV, 경찰 보디캠, 경찰차 블랙박스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도심에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를 분석하고 범죄 예방 팁까지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8월 파일럿 방송 이후 경찰 시점으로 보는 생생한 범죄 현장 영상과 비하인드 스토리로 매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히든아이'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요청에 힘입어 정규 편성을 확정한 것. 정규 편성으로 돌아오는 '히든아이'에는 자타공인 국민 MC 김성주, 찐 공감러 박하선, 예능 파이터 김동현이 파일럿에 이어 또 한 번 미친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히든아이' 최강 MC들은 나와 가족에게 언제든 일어날 수 있는 각종 사건사고 영상 앞에서 필터링 없이 솔직한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낼 예정.
파일럿 방송 당시 불꽃 튀는 앙숙 케미스트리로 의외의 웃음을 선사했던 3COP3도 돌아온다. 한 가지 사건을 세 가지 시선으로 살펴보며 살벌한 토론을 펼쳤던 프로파일러 권일용, 표창원, 이대우 현직 형사는 더욱 날카로워진 시선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라이프타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고려 거란 전쟁' 지승현, '2024 KDA' 우수상 "뜻깊은 작품"
- '런닝맨' 유재석→지예은, 반전 몸무게 몇kg이길래?
- '푹다행' 폭우→전복 금어기...최악의 상황 처한 이대호, 극복할 수 있을까
- 박수홍♥김다예 부부 '슈돌' 녹화중 '전복이' 출산
- 김석훈 "임우일 깜짝 이탈, 나한테 욕먹었다" 궁금증↑ (지닦남)
-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 성황리 개최, 3만 명 글로벌 K-POP 팬 감동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