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인 더 포트, 인천 상상플랫폼에 '첫'산타가 찾아 온다~!
-12.21.-22 / 12.24.-25 인천 상상플랫폼 야외광장에서 개최
-축제는 12시부터20시까지 진행되며, 참가 무료
인천 상상플랫폼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인 더 포트' 축제가 바다를 배경으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보인다.
1883년 제물포가 무역의 중심지로 자리 잡았던 역사적인 공간인 상상플랫폼 야외광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크리스마스 인 더 포트 축제는 오는 12월 21일 22일, 그리고 크리스마스이브와 당일에 개최한다.
인천 상상플랫폼에서 처음 맞이하는 이번 축제에서는 크리스마스트리 전시를 비롯한 다양한 포토존과 이벤트들이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며, 인천 로컬 브랜드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마켓에서는 특별한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캡틴 산타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퍼포먼스와 함께 크리스마스 뮤지컬 갈라, 디제잉 파티 등 다채로운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대형 미디어 트리와 세상의 모든 트리(크리스마스트리 포토존)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대표적 볼거리로,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소원트리에 소원 적기 ▲직접 레고를 조립해 만드는 레고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 ▲크리스마스 숏폼 릴스 챌린지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 하기 ▲캡틴 산타와 요정들 ▲인천e지 스탬프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크리스마스 인 더 포트는 인천 상상플랫폼에서 처음 맞이하는 크리스마스 축제로, 모든 프로그램을 무료로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인 더 포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상상플랫폼 인스타 or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