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미국 MZ들이 가장 좋아하는 남녀커플은 바로

조회수 2024. 2. 6. 06: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미국MZ들이 가장 좋아하는 영화 속 커플은?... '애프터:유혹의 끝' 테사와 하딘

영화 '애프터'가 마침내 '애프터:유혹의 끝'으로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2월21일 개봉하는 '애프터:유혹의 끝'은 리스본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두 남녀의 짜릿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는 이별을 선언하고 떠난 테사(조세핀 랭포드)와 슬럼프에 빠진 채 차기작을 준비하는 하딘(히어로 파인즈 티핀)의 소설 같은 사랑의 마지막 여정을 담았다.

개봉을 앞둔 '애프터:유혹의 끝'은 주인공 테사와 하딘의 모습을 담은 장면들을 공개하고 관객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고 있다.

작가인 하딘은 소설 '애프터'의 후속 이야기를 준비하지만 이별의 슬픔으로 슬럼프에 빠진다. 아무런 일도 할 수 없는 그는 리스본으로 떠난다.

하지만 해변에서 친구들과 시간을 보낼수록 테사에 대한 그리움과 자신의 잘못이 떠올라 괴롭기만 하다.

'애프터:유혹의 끝'은 하딘과 테사 그리고 하딘의 새로운 친구 나탈리를 중심으로 아찔한 로맨스를 펼친다. 특히 이국적인 리스본의 정취와 표현 수위를 높인 '19금 로맨스'로 관객을 찾아온다.

(사진제공=스튜디오 에이드)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