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신동엽, 술 많이 사줘…아침까지 마시기도” (‘짠한형’)
이세빈 스타투데이 기자(sebin_0525@naver.com) 2024. 9. 16. 22: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우빈이 신동엽과의 인연을 전했다.
16일 '짠한형 신동엽'의 '짠한형'에는 '앉자마자 화장실 찾는 소용량 방광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신동엽은 게스트로 출연한 김우빈을 보고 "컨디션 안 좋을 때 전화만 하다가 계속 못 봤다. 얼마 전에 통화하고 여기 나온다고 해서 좋았다"고 말했다.
김우빈은 "어릴 때 신동엽이 술을 많이 사줬다. 시트콤 할 때 촬영 끝나면 '간단하게 한 잔?'이라고 하더니 아침까지 마셨다"고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우빈이 신동엽과의 인연을 전했다.
16일 ‘짠한형 신동엽’의 ‘짠한형’에는 ‘앉자마자 화장실 찾는 소용량 방광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신동엽은 게스트로 출연한 김우빈을 보고 “컨디션 안 좋을 때 전화만 하다가 계속 못 봤다. 얼마 전에 통화하고 여기 나온다고 해서 좋았다”고 말했다.
김우빈은 “어릴 때 신동엽이 술을 많이 사줬다. 시트콤 할 때 촬영 끝나면 ‘간단하게 한 잔?’이라고 하더니 아침까지 마셨다”고 했다.
이에 신동엽은 “내가 늦게까지 마시니까 아내가 어디냐고 하더라. 우빈이랑 마신다고 하니 ‘우리 집에 와서 마셔’라고 했다. 그래서 우리 집에 온 적 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강남, 사유리와 7년간 손절한 이유…“삐진 줄 몰랐다” (‘4인용식탁’) - 스타투데이
- 조정석, 9월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1위 - 스타투데이
- ‘영탁쇼’ 영탁 데뷔 무대→무명 시절 풀스토리 공개 - 스타투데이
- ‘무도실무관’ 김우빈…오늘(16일) ‘짠한형’ 출격 - 스타투데이
- (여자)아이들·펜타곤 “여러분 모두 해피 추석” - 스타투데이
- 이용식, 할아버지 된다…이수민·원혁 임신 - 스타투데이
- 세븐틴→투어스 플레디스 아티스트, 추석 인사 - 스타투데이
- “건행 한가위 보내세요” 임영웅 추석인사 - 스타투데이
- 박찬욱 ‘동조자’ 1인 4역 로다주, 에미상 수상 불발 - 스타투데이
- 세븐틴, 10월 ‘스필 더 필스’ 발매…“진화·정체성 담았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