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달 렌탈요금 0원"...코웨이, 파격 프로모션 나섰다

코웨이가 경쟁이 격화하는 렌탈시장에서 입지를 견고히 하기 위해 비렉스 '첫 달 렌탈요금 0원' 프로모션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에 나섰다.

최근 수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가구업계 뿐만 아니라 생활가전 업체까지 침대 메트리스 시장에 뛰어들 정도로 경쟁이 치열해지자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들고 나온 것이다.

비렉스 트리플체어. / 코웨이

코웨이는 2월 한 달간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제품을 대상으로 '첫 달 렌탈료 0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행사 기간 자사몰인 코웨이닷컴에서 비렉스 제품을 구매하는 신규 렌탈 고객에게 첫 달 렌탈료 면제와 함께 최대 18개월 렌탈료 반값, 일시불 최대 25% 할인 등을 제공한다.

비렉스의 안마베드를 렌탈 방식으로 구매하면 첫달은 렌탈료가 무료다. 이후 최대 18개월까지 렌탈료가 반값이다. 신제품인 트리플체어와 페블체어, 마인 시리즈는 매달 렌탈료를 최대 6000원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브랜드와 관계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전신안마의자를 반납하고, 새 제품을 구매하면 매달 렌탈료를 25% 할인받는다.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 코웨이

스마트 매트리스의 경우 렌탈료를 최대 4개월 면제받을 수 있다.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동시에 구매하면 1개월 추가로 렌탈료가 면제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신제품 트리플체어를 비롯해 비렉스 안마의자 전 제품과 스마트 매트리스, 시그니처 매트리스 등 비렉스의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특별 혜택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