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나라에선 볼 수 없다"... 오직 우리나라에서만 볼 수 있는 럭셔리 SUV

사진=JLR 코리아

JLR 코리아가 한국 시장에 초점을 맞춘 특별 한정판 모델인 '올 뉴 레인지로버 SV 비스포크 모닝 캄 에디션'을 출시하며 럭셔리 자동차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모델은 한국의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독창적인 디자인 요소와 첨단 기술을 결합하여 현대적인 럭셔리를 재정의하고 있다.

한국 고객을 위한 세심한 큐레이션과 한정판 모델의 특별함은 럭셔리 자동차 애호가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한국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독창적인 외관 디자인

사진=JLR 코리아

럭셔리와 예술의 만남, 실내 인테리어

사진=JLR 코리아

내부는 최고급 세미 애닐린 가죽과 도자기 마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SV 비스포크 리버티 블루와 페리리노 가죽 시트를 통해 우아함을 더했다.

특히 한국 전통의 미를 담은 자수 디자인이 좌석 뒷면에 적용되어 예술적 가치를 더하고 있다.

2열 독립 좌석은 1.2m 이상의 레그룸을 제공하며, 13.1인치 후방 엔터테인먼트 스크린과 하이엔드 헤드폰이 포함되어 최상의 편안함과 오락성을 보장한다.

최첨단 기술과 고성능 엔진

사진=JLR 코리아

모닝 캄 에디션은 터보 V8 마일드 하이브리드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615PS를 발휘하며,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 데 4.6초가 소요된다.

최고 속도는 261km/h에 달하며, 전자식 공기 서스펜션과 동적 반응 기능을 통해 어떠한 도로 환경에서도 안정적이고 편안한 주행 성능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세심한 디테일

사진=JLR 코리아

차량 중앙 콘솔에는 전자식 조절 가능한 테이블과 SV 전용 크리스탈 샴페인 플루트, 전기 쿨박스가 제공되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구매 고객에게는 5년 서비스 플랜과 함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특별 패키지도 지원된다.

사진=JLR 코리아

JLR 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올 뉴 레인지로버 SV 비스포크 모닝 캄 에디션은 한국 고객만을 위한 독창적인 디자인과 첨단 기술을 결합한 모델로, 현대적인 럭셔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로빈 콜건 JLR 코리아 CEO는 이 모델이 한국의 아름다움과 무한한 가능성을 상징한다고 강조하며, 모닝 캄 에디션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감동과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4억 6,400만 원이라는 고급스러운 가격표를 가진 이 모델은 국내 럭셔리 자동차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킬 전망이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