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으로 이사 간 미스코리아 출신 여배우의 역대급 근황

현재 미국에 거주 중인 손태영이 역대급 근황을 전해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진=손태영 개인채널

최근 손태영은 자신의 개인 채널에 “안 가면 후회할 뉴욕 최고의 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는데요...

공개된 영상 속 손태영은 뉴욕 뷰 맛집으로 향했어요. 절친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호텔에서 커피를 나시러 나선 것! 손태영은 "처음 와 본 곳인데 정말 뷰 맛집이다. 날씨도 너무 좋다"며 연신 감탄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손태영이 찾은 호텔은 20년 전 생긴 지 얼마 안 됐을 때는 셀럽들이 찾아와 밤마다 파티하던 곳이라고 해요.

사진=손태영 개인채널

이에 손태영은 센트럴파크 곳곳을 살펴보면서 한 주상 복합을 보고 "저기 살면 좋겠다. 운치도 좋고. 여기 사려면 낡았어도(비쌀 것)"이라며 감탄하기도 했죠!

손태영은 2000년 미스코리아 美에 입상, 이후 KBS2 예능 프로그램 '야! 한밤에' 진행을 맡으며 연예계에 데뷔했어요.

사진=손태영 SNS

특히 미스코리아 자격으로 ‘세계 미인대회 미스 인터내셔널’에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해 역대 최고 성적인 2위에 입상했습니다. 2001년에는 이요원, 류진과 함께 KBS2 월화 드라마 '순정'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데뷔했어요.

그리고 2008년 배우 권상우와 결혼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2009년 2월 6일 권상우와의 사이에서 첫 아들을 출산했고, 이후 2015년 1월 10일 오전 1시 둘째 딸을 출산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런데 손태영은 지난 2020년 돌연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미국 뉴저지로 이사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현재 권상우가 스케줄로 한국으로 돌아오면서 손태영 홀로 미국 일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