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주니어 겸 배우 최시원 님이 10년 전에 신사동에서 11억원에 매입한 건물이 현재 가치가 54억원 됐다고 하죠. 최시원 님의 화이트룩 소개해드릴게요.

평소에도 완벽한 피지컬과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최시원 님은 이날 깔끔한 화이트 컬러를 중심으로 한 착장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시원한 무드를 자아냈어요. 여기에 살짝 드러난 복근과 깔끔하게 정리한 헤어스타일까지, 디테일 하나하나가 돋보이는 룩이었는데요.

화이트 크롭 자켓으로 시크하게
최시원 님의 스타일에서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은 건 바로 화이트 크롭 재킷이었어요. 일반적인 자켓보다 짧은 길이감 덕분에 더욱 경쾌한 느낌을 주었고, 시원한 인상이 한층 강조됐죠. 크롭 된 디자인 덕분에 자연스럽게 탄탄한 복근 라인이 살짝 드러나면서 세련된 섹시미를 더했어요.

화이트 팬츠로 통일감 있는 스타일링
하의 역시 화이트 팬츠로 맞춰 올화이트룩을 완성했어요. 팬츠는 너무 타이트하지도, 너무 루즈하지도 않은 핏으로 깔끔한 실루엣을 강조했더라고요.

깔끔하게 올린 헤어로 단정한 인상
최시원 님은 이날 머리를 깔끔하게 올려 넘긴 스타일을 선택했는데요, 덕분에 얼굴이 훨씬 또렷하고 깔끔해 보였어요. 이마를 드러낸 헤어스타일은 성숙하면서도 당당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이날의 시크하고 세련된 올화이트룩과 완벽한 조화를 이뤘답니다.

10년 11억 원에 매입한 신사동 건물 54억 원 됐다는 배우 최시원 님의 화이트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크롭 자켓과 팬츠 모두 화이트 컬러로 통일하면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했고, 크롭 디자인을 통해 살짝 드러난 복근으로 은은한 섹시미까지 더했어요.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