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꽉 잡아주는
생활백서 무릎보호대
운동 초보의 경우 가장 많이 다치는 부위가 무릎입니다. 평소 운동을 하지 않아 근육이 부족한 무릎에 지나치게 많은 하중이 쏠리면서 무리가 가기 때문이죠. 평소 꾸준히 운동을 했던 사람이라도, 잘못된 자세 등으로 무릎을 다치곤 합니다. 몸의 경첩인 무릎은 한 번 망가지면 평생 완치하기 어려운 부위입니다. 꾸준한 관심만이 유일한 관리법이죠.
생활백서의 무릎보호대는 근육과 관절을 압박해 무릎을 보호하는 제품입니다. 안쪽에 부착된 토르마린 패드가 발열 작용을 해 무릎 통증을 완화합니다.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Check point
- 신축성 좋은 스판덱스 원단의 빈틈없는 압박감
- 토르말린 패드의 온열 작용으로 통증 완화
- 간단한 착용과 손쉬운 관리 및 세척
POINT 1. 남다른 쫀쫀함과 안정적인 착용감
신축성 좋은 스판덱스 원단으로 만들었습니다. 근육과 인대를 압박하는 설계가 빈틈없는 압박감을 만들어냅니다. 마구 잡아당겨도 늘어나지 않고 처음 상태를 유지하죠. 보호대 상단에는 논슬립 패드가 부착돼, 착용 후 자유롭게 움직여도 흘러내리지 않습니다.
스판덱스는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이기도 한데요. 땀이 나도 쾌적함을 유지해 줍니다.
POINT 2. 무릎을 보호해 주는 서포트 밴드
동봉된 서포트 밴드가 무릎을 집중 보호합니다. 서포트 밴드가 슬개골 밑부분의 충격을 방지해서 무릎을 안정적으로 지지하죠. 등산, 축구, 농구, 배드민턴 등 각종 생활 체육을 할 때 무릎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POINT 3. 토르마린 패드의 발열 효과
무릎 보호대 안쪽에 토르마린 패드가 부착돼있는데요. 토르마린은 음이온, 미약전류, 원적외선을 생성하는 광물입니다. 이 가운데 음이온은 몸을 약 알칼리성 체질로 개선시켜 노화의 원인인 산화를 막고 면역력을 증진시켜 주는 것으로 알려진 물질입니다.
제품 착용 후 약 20분이 지나면 온열감이 느껴집니다. 통증 완화 느낌이 들죠. 발열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착용 전 35.8℃였던 무릎 주변의 온도가 착용 후 43.4℃까지 상승했습니다. 한국원적외선응용편가연구원으로부터 원적외선, 음이온 시험 성적을 인증받았습니다.
POINT 4. 쉬운 착용과 관리
누구나 쉽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양말 신듯이 쭉 끌어올려 착용하면 됩니다. 서포트 밴드는 보호대 위에 X자로 엮은 후 밸크로로 고정하면 됩니다.
관리도 간편한데요. 오염된 부분을 물티슈로 가볍게 닦거나 중성세제로 미지근한 물에 손세탁하면 됩니다.
/두릅,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