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약속배송 서비스' 도입위해 롯데택배와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S홈쇼핑은 27일 서울 송파구 서울동남권유통단지에서 롯데글로벌로지스(040830)(롯데택배)와 '약속배송' 서비스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NS홈쇼핑은 롯데택배 '약속배송'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한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내년 중 운영을 시작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으로 배송서비스 육성 및 강화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됐다고 NS홈쇼핑은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NS홈쇼핑은 27일 서울 송파구 서울동남권유통단지에서 롯데글로벌로지스(040830)(롯데택배)와 '약속배송' 서비스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NS홈쇼핑은 롯데택배 '약속배송'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한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내년 중 운영을 시작할 계획이다.
약속배송 서비스는 서울 전 지역에서 새벽과 오전, 오후, 야간 4가지 시간대를 지정해 배송받을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배송 서비스로 17일 출시됐다.
NS홈쇼핑은 물류배송 서비스 새벽배송 '씽씽배송'과 당일배송 '투데이 서비스', 협력사 물류창고에서 배송지로 당일배송하는 '직택배 당일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이번 협약으로 배송서비스 육성 및 강화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됐다고 NS홈쇼핑은 설명했다.
유대희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장은 "상품 신선도와 고객만족 배송에 직결되는 당일배송처럼 빠르고 신속한 배송서비스 외에도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상품을 제공'할 수 있는 맞춤 배송서비스로 경쟁력을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혼자 40분 줄 서서 혼밥, 그가 이재용 회장이라니"…라멘집 목격담 깜짝
- 신민아, ♥김우빈과 신혼여행 사진 대방출…러블리 매력 가득 [N샷]
- "1억 도박 탕진, 시부 유산까지 손댔다가 남편에 들켜…이혼하기 싫은데"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도피성 입대 아냐…진심으로 사과"
- '제주 노형동 OO갈비, 에이즈 환자가 운영'…화장실서 나온 정체불명 쪽지
- "내 청첩장 모임서 '임밍아웃'한 친구, 자기 얘기만…상종하기 싫다"
- "20년 동안 고마웠어"…'호돌이 증손' 이호, 호랑이별로 떠났다
- 정수리 탈모 아내에게 이혼 통보한 남편…"내 체면 망친다" 막말, 중국 시끌
-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한 달 만에 파경? "모든 제보 환영"
- 차주영, 비출혈 증상으로 수술 "회복 기간 동안 공식 일정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