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만원 대 연예인템이 있다고?" 사복패션의 귀재 설인아가 신은 연예인 데일리슈즈

설인아 인스타그램

늘 캐주얼하면서도 센스 있는 사복패션으로 주목받는 배우 설인아.

그녀의 평소 스타일링을 보면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무드가 인상적이다.

특히 반려견과의 일상 속에서 포착된 룩은 실용적인 아이템 선택이 돋보였는데, 그중에서도 발끝에서 시선을 사로잡은 건 바로 반스 체커보드 슬립온 스니커즈였다.

설인아 인스타그램

설인아는 이날 단발머리와 블랙 팬츠, 그리고 체커보드 슬립온이라는 단조로운 조합으로도 스타일리시한 인상을 남겼다.

신발 한 켤레만으로 룩의 무드를 ‘힙하게’ 바꾸는 방식은, 그녀 특유의 캐주얼 감각을 잘 보여주는 예라 할 수 있다.

설인아 인스타그램

반스 특유의 로우-탑 디자인은 다리를 더 길어 보이게 하고, 발목을 드러내는 슬림한 팬츠와 매치하면 전체적으로 간결하고 가벼운 인상을 준다.

이러한 조합은 꾸민 듯하지 않으면서도 충분히 트렌디한 느낌을 낼 수 있는, 요즘 스타일링의 정석과도 같다.

설인아 인스타그램

특히 블랙 색상의 체커보드는 어떤 옷과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고, 레드 계열 컬러는 포인트용으로 스타일링하면 더욱 생동감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국내 공식 홈페이지 기준 가격은 69,000원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접근성이 높은 점도 장점이다.

반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반스 체커보드 슬립온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감성을 모두 갖춘 스니커즈로, 데일리룩과 포인트 코디 모두에 잘 어울리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스타일에 부담 없이 힙한 감각을 더하고 싶다면, 그녀처럼 발끝에서부터 분위기를 바꿔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