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CF에 '전 여친'으로 출연한 여배우는 누구?

2016년 영화 ‘혼숨’으로 데뷔했습니다. 배우 조혜원은 1994년생으로 성신여대 미디어영상연기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배우 이장우 소속사는 2023년 6월 22일 “이장우와 조혜원이 작품을 통해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해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장우 측은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조혜원의 소속사 에스더블유이엠피도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라고 인정했습니다. 배우 이장우는 86년생으로 올해 38세이며, 조혜원 배우는 94년생으로 올해 30세입니다. 두사람은 8살 나이차가 있습니다.

이장우와 조혜원은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함께 출연하며 서로 알게 되었습니다. 조혜원은 41회에 출연해 김도란(유이 분)을 대체하기 위해 오은형(차화연 분)이 데려온 전문요양사를 맡았습니다. 그녀는 김도란이 아니라는 사실을 눈치챈 박금병(정재순 분)에 의해 일을 포기하고 도망가는 장면을 소화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이장우와 유이(김도란 역)가 러브라인이었습니다.

배우 조혜원은 드라마 뷰티학개론, 하나뿐인 내편, 퍼퓸, 낮과 밤, 마인에서 김서형의 젊은 시절을 연기했습니다. 또, 2022년 군검사 도베르만에서 양종숙 역을 맡았습니다. 노화영(오연수 분)의 전속부관으로 충성스러웠던 양종숙 중위를 연기했습니다. 2023년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에서는 온실 역을 맡아 출연했습니다.

조혜원은 드라마 외에도 CF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애플페이 CF에서 전여친을 연기한 광고모델이 배우 조혜원이었습니다. 조혜원과 함께 광고에 출연한 남자 광고모델은 이승찬입니다. 또, 야나두, BMW, 잡코리아, 코오롱FnC캠페인, 세라젬, 코카콜라, 하나금융파인드, 현대엘리베이터 등 다수의 CF에 출연했습니다. 드라마와 CF 등 필모그래피를 꾸준히 쌓아가고 있습니다.

배우 이장우는 연인 조혜원과 함께 유튜브 채널 ‘가루요리사 이장우’에도 출연했습니다. 공개 연애 후 첫 동반 출연이라 더욱 시선을 모았습니다. 이장우는 1년 4개월 만에 영상을 업로드하며 직접 요리하는 과정 중 공개 연인 조혜원을 소개했습니다.

이장우는 “평소에 요리를 즐겨 해드시나요?”라고 묻자 조혜원은 “요리를 잘 못한다. 저는 라면 물도 잘 조절 못하는 편이다”라고 답했습니다. 이에 이장우는 “딱 봐도 정말 요리 못하시게 생겼다”고 말했지만 눈빛에는 사랑이 가득했습니다.

이장우는 2006년 MBC 드라마 ‘90일, 사랑할 시간’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웃어라 동해야, 오자룡이 간다, 장미빛 연인들, 하나뿐인 내편, 우아한 가, 오!삼광빌라!, 성스러운 아이돌 등에 출연했습니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출연해 요리할 때 온갖 가루를 첨가하는 모습을 보여 <가루 요리사>라는 칭호를 얻었으며 이후 주변에서 걱정이 쏟아졌다고 전했습니다.

전현무, 박나래와 함께 ‘팜유라인‘로 활약 중이며 안정적으로 정착했습니다. 전현무와 동반 CF도 촬영했습니다. 또, JTBC 예능 ‘시고르 경양식‘에서 요리부를 맡았으며, tvN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시즌 1에 이어 시즌2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팜유왕자’로 큰 호감을 얻은 이장우의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장우와 조혜원에게 응원과 축하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스포엔 뉴세이의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