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군필' 아들과 영화관 데이트... "사랑해요" 고백까지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조혜련이 아들 우주 군과의 단란한 일상을 공개했다.
18일 조혜련은 "아들과 추석맞이 영화관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조혜련의 아들 우주 군은 사춘기 시절이 생각나지 않는 훌쩍 큰 모습과 아이돌 뺨치는 훈훈한 외모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조혜련은 2015년 딸 윤아 양, 아들 우주 군과 함께 TV조선 '엄마가 뭐길래'에 출연해 소통의 부재에서 오는 사춘기 아이들과의 갈등을 보여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은 기자] 개그우먼 조혜련이 아들 우주 군과의 단란한 일상을 공개했다.
18일 조혜련은 “아들과 추석맞이 영화관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명절을 맞아 영화관 데이트에 나선 조혜련 모자의 모습이 담겼다.
‘베테랑2’를 관람하기 위해 영화관을 찾은 두 사람은 밀착한 자세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는 등 다정한 분위기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조혜련의 아들 우주 군은 사춘기 시절이 생각나지 않는 훌쩍 큰 모습과 아이돌 뺨치는 훈훈한 외모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가운데, 두 사람의 똑 닮은 눈매와 표정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우주 멋있다”, “와 어쩜 이리 멋지게 잘컸을까요~~”, “우주 넘넘 잘생김”, “우주 훈남됐네요”, “넘 멋진 아들입니다!!!”, “아드님과 넘 소중하고 즐거운 데이트 시간”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최근 조혜련은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 출연해 아들과 남편의 깊은 유대감을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방송에서 조혜련은 "딸은 대학교 3학년이라 독립했고 아들은 군대를 갔다와서 대학교 앞에서 자취하고 있다. 아이들이 나가니까 둘이 살아서 신혼 느낌이 난다"라며 가족의 근황을 전했다.
이어 "아들이 군대를 다녀온 후 달라졌다. 첫 면회를 갔는데 날 보더니 필승 그러더라. 제대를 하더니 달라졌다. 전화 끊을 때 사랑한다고 한다. 우리 딸은 사랑한다는 말 안 한다. 우주는 엄마 사랑해요 그런다. 그럼 나도 사랑한다고 말해준다"라며 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조혜련은 2015년 딸 윤아 양, 아들 우주 군과 함께 TV조선 '엄마가 뭐길래'에 출연해 소통의 부재에서 오는 사춘기 아이들과의 갈등을 보여준 바 있다.
방송 당시 사춘기 소년이었던 우주 군은 2021년 5월 25일에 군입대해 2022년 11월 24일 만기전역했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 사진=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재용 "전처와 연락두절, 만나서 양육비 전달하고 싶다고 하니 메신저 탈퇴"('꽃중년')
- '정국과 협업' 찰리 푸스, 7세 연하 일반인과 결혼... "항상 너였어"[할리웃통신]
- "재산이 527억"...죽을 때까지 쓸 돈 벌어놨다고 언급했던 연예인
- "가슴 커서 '노브라' 자주 해"...아영, 역대급 근황
- 김희령♥이주석, 화천 땅부자? "5년째 전원생활…땅 2,500평" ('퍼펙트라이프')
- 강미형 "♥함익병 자기주장 너무 강해, 신장 절대 안 준다더라" ('아빠나')
- 유인나, 몰라보게 예뻐졌다...42세 맞아?
- "돈 얘기하면 밥상 엎어"...함익병, 눈물나는 사연 전해졌다
- 배우 최영준, 결혼한다...여친 정체 보니 '깜짝'
- 잘나가던 덱스, 새로운 직업 찾았다...깜짝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