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보니 팰리세이드 못 타겠다” 벤츠 GLS 출격

메르세데스-벤츠의 풀사이즈 크로스오버인 GLS가 두 번째 페이스리프트를 준비 중이다. 최근 공개된 스파이 사진을 통해 새로운 세부 사항들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풀사이즈 크로스오버 모델인 GLS는 2006년 1세대 모델이 처음 출시되었고, 2세대 모델이 2015년 말 출시되면서 SUV 이름을 GLS로 변경했다. 현재 3세대 모델은 2019년 봄에 데뷔했으며, 이번에 4년 만에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새로운 프로토타입 모델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변화는 헤드라이트 디자인이다. 기존 모델과 달리 각 헤드라이트에 브랜드 로고 스타일의 LED 그래픽이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라디에이터 그릴도 더 커질 전망이며, 디자인은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기술적인 변화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없지만, 하이브리드 모델의 출현과 함께 엔진 라인업에서 8 기통이 사라질 가능성이 있다고 전해졌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GLS 모델은 보다 스타일리시하고 첨단화된 모습으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신형 GLS는 내년 중 공식 데뷔할 것으로 예상된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이와 함께 차세대 소형 모델인 CLA와 GLB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GLS 페이스리프트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내연기관 중심 전략과 최신 디자인 트렌드가 접목된 모델이 될 전망이다. 내년 공개될 새로운 GLS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