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아미 오열.. 입대 앞두고 삭발 공개한 아이돌

조회수 2023. 12. 12. 13: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TS 지민·정국 육군 동반입대…7인 멤버 전원 군복무
입대를 앞두고 머리를 짧게 자른 지민(왼쪽)과 정국. 사진제공=위버스 라이브

그룹 방탄소년단의 지민과 정국이 육군 현역으로 동반 입대한다. 두 사람의 동반 입대로 방탄소년단은 7인 멤버 전원이 병역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지민과 정국은 12일 한 육군 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한다. 두 사람은 동반 입대를 선택해 이날 입소부터 전역까지 군 생활 전체를 함께 할 예정이다.

지민은 지난 11일 팬 커뮤니티인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정국이와 같이 입대하게 돼 의지가 많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군대에) 갔다 와서는 하고 싶은 것을 원 없이 다 했으면 좋겠다"며 "멤버끼리 많이 한 말이 '다 같이 투어를 하고 싶다'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정국 또한 이날 새벽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확실히 전날이 되니까 마음이 싱숭생숭하다"면서도 "가기 전까지 응원해 줘서 감사하다. 더 단단해져서 돌아오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멤버 RM과 뷔 입대를 배웅하러 나온 방탄소년단 멤버들. 사진제공=방탄소년단 X(트위터)

두 사람의 전역 예정일은 2025년 6월로, 방탄소년단은 이후 '완전체'로 팀 활동을 재개할 전망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12월 진을 시작으로 올해 4월 제이홉, 11일 RM·뷔가 잇달아 군 복무를 시작했다. 슈가는 9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중이다.

가장 먼저 전역하는 멤버는 진으로 2024년 6월 전역 예정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