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RPG, 출시 100일 맞아 창세기전과 협업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로믹스는 라온엔터테인먼트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테일즈런너RPG'의 출시 100일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창세기전'과 협업을 진행한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대 레벨이 기존 80에서 100으로 확장된다.
한편, '테일즈런너RPG'의 출시 100일을 기념해 오는 4월 1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대 레벨이 기존 80에서 100으로 확장된다.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챕터 9가 열리고, 장비 등급과 고유 무기 성장 레벨도 추가된다. 또 신규 작가 스킬을 선보이며 카오스 레이드 신규 레벨 스테이지가 열린다.
또, 한정 캐릭터 마녀 세실리아가 등장한다. 이 캐릭터는 어둠 속성의 공격형 캐릭터로, 세계관의 주요 등장인물인 세실리아가 기억을 되찾은 후 각성한 모습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창세기전'과 총 2부로 구성된 협업이 마련됐다. 1부는 오는 4월 1일까지 진행된다.
1부에선 '창세기전' 속 캐릭터 살라딘과 셰라자드가 등장하며 살라딘은 불 속성의 공격형 캐릭터로, 이벤트 스토리 완료한 유저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무(無) 속성인 셰라자드는 회복형 캐릭터로 픽업 소환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 이벤트의 스토리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이벤트 재화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다이아 등 성장에 필요한 재화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이 운영된다. 4월 2일부터는 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가 추가되는 2부가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테일즈런너RPG'의 출시 100일을 기념해 오는 4월 1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간 중 라라, 하루 등 원작 '테일즈런너'의 인기 캐릭터 10종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고, 일일 10회씩 최대 100회의 무료 캐릭터 소환이 가능하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