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고문이야!" 김종국, 양다일 팬시한 소비에 분노+짠소리 폭격 (짠남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짠남자' 김종국이 차마 눈 뜨고 보기 힘든 소비습관에 짠소리로 참교육에 나선다.
9일 MBC '짠남자'에서는 MC 김종국과 친분이 있는 '흥청이?망청이'가 등장한다.
이번 주 플렉스 소비력을 뽐낼 '흥청이?망청이'로는 압도적인 피지컬을 자랑하는 싱어송라이터이자 발라드 가수 양다일과 '비가 오면 생각나는 남자' 콘셉트로 SNS 조회수 1,470만 회 이상을 기록한 코미디 아티스트 웻보이가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짠남자’ 김종국이 차마 눈 뜨고 보기 힘든 소비습관에 짠소리로 참교육에 나선다.
9일 MBC ’짠남자‘에서는 MC 김종국과 친분이 있는 ‘흥청이?망청이’가 등장한다. 이에 소금이들은 평소보다 더 강력한 짠소리를 퍼부어 다소 살벌한 애정(?)을 보여준다.
이번 주 플렉스 소비력을 뽐낼 ‘흥청이?망청이’로는 압도적인 피지컬을 자랑하는 싱어송라이터이자 발라드 가수 양다일과 ‘비가 오면 생각나는 남자’ 콘셉트로 SNS 조회수 1,470만 회 이상을 기록한 코미디 아티스트 웻보이가 출연한다.
뉴 제너레이션 헬서 ‘흥청이’ 양다일의 일상을 보던 김종국은 본격 소비가 시작되기 전부터 특정 행동에 ‘난 못 봐! 이건 고문이야!’라고 하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고 해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어서 양다일은 명품 옷과 고가의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운동하는 ‘보여주기식’ 소비로 소금이들을 불편하게 만든다.
왕소금 김종국의 가정방문을 부른 ‘망청이’ 웻보이는 역대급 ‘멍청 소비’를 보여줘 소금이들에게 ‘망청이’가 아닌 ‘멍청이’로 낙인찍힌다. 이후 김종국은 웻보이만을 위한 특단의 조치를 내리고 그의 따끔한 참교육을 본 스튜디오에서는 박수갈채가 이어진다는 후문.
한편 ‘짠남자’는 9일 밤 9시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MBC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슈가, 조금이나마 억울함 벗었다...역대급 소식
- "일본 못 간다는 생각으로"...인기 보다 소신 택한 박서준
- 혜은이, 이혼 후 딸 30년간 못 봤다...눈물 고백
- '연봉 5억' 유명 운동선수, '외도+아내 폭행'...아내가 직접 고백
- "돈 보고 결혼?"...8상 연상과 결혼한 손준호, 아내 누군지 보니 '인정'
- 이현진♥미라이, 예쁜 커플 탄생
- "12살 연상과 '열애설'"...화사, 깜짝 소식
- 악플 시달려온 신기루, 안타까운 소식...팬들 오열 중
- 공개 이별했던 김정현, 새 연애 언급...깜짝 고백
- 정해인♥정소민, 드라마 끝나자마자 '경사'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