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 노래해 줘서 고마워"…서울 앙코르 팬콘 피날레 장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앙코르 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에 도경수는 "이번 팬 콘서트 투어를 통해 팬 여러분과 소통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기에 정말 행운 같은 시간이었다"며 "여러분 덕분에 정말 행복했고, 빠른 시일 내에 다시 만나자"라는 소감을 전하며 공연의 막을 내렸다.
한편, 아시아 투어 앙코르 서울 팬 콘서트를 마친 도경수는 현재 새 작품 '조각도시' 촬영에 한창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앙코르 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도경수는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블룸 더 파이널(BLOOM THE FINAL)’을 개최했다.
이번 팬 콘서트는 지난 6월 서울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홍콩, 자카르타, 도쿄, 나고야, 오사카, 요코하마, 싱가포르, 방콕, 말레이시아, 마닐라 등 아시아 12개 지역에 걸친 투어를 마무리 짓는 앙코르 공연이다.
도경수는 미니 3집 타이틀인 ‘Mars(마스)’를 부르며 무대 위에 등장해 시작부터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음원으로 진행했던 지난 공연과 달리 이번에는 밴드 세션 연주에 맞춰 라이브 분위기를 한껏 살리며 생동감을 더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도경수는 설렘 가득한 미소를 띤 채 “오랜만에 서울에서 공연을 하게 되어 긴장도 많이 되지만 마치 집에 돌아온 기분”이라며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이어 “앙코르 공연인 만큼 새로운 무대를 많이 준비했으니 이 공연을 충분히 즐기고 돌아가실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어 도경수는 진행을 맡은 방송인 박경림과 함께 다채로운 코너를 꾸려갔다. 먼저 ‘경수 꽃이 피었습니다’에서는 아시아 투어 비하인드 토크부터 팬들과 함께 한 라이브 포토 타임, 노래 제목 이어말하기, 고요 속의 외침 등 다양한 구성으로 지루할 틈 없는 알찬 시간을 선사했다.
또 다른 코너인 ‘투 두 리스트(To DO List)’에서 도경수는 Lewis Capaldi(루이스 카팔디)의 ‘Bruises(브루지스)’, Justin Bieber(저스틴 비버)의 ‘Off My Face(오프 마이 페이스)’, Frank Sinatra(프랭크 시나트라)의 ‘Fly Me to the Moon(플라이 미 투 더 문)’, 엑소의 나비소녀 (Don’t Go), 으르렁 (Growl)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커버곡 무대를 선보여 장내를 숨죽이게 만든 동시에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감탄을 유발했다.
이번 공연에서 올 라이브 밴드 무대를 선보인 도경수는 아시아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 만큼 기존 세트리스트에 없던 무대를 새롭게 추가해 객석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또한 다양한 콘셉트의 새로운 VCR 영상도 선보여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에 공연 종료 후, 팬들만을 위한 쿠키 영상도 공개해 공연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다채로운 셋 리스트로 무대가 펼쳐진 가운데, 공연 마지막 날에는 가수 이영지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장내를 뜨겁게 달궜다. 뒤이어 도경수와 함께 ‘I’m Gonna Love You(아임 고너 러브 유)’와 컬래버한 ‘Small Girl(스몰 걸)’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팬들을 한층 더 열광케 했다.
뿐만 아니라 팬들은 공연 내내 공연장이 떠내려갈 듯한 환호성과 떼창으로 장관을 이뤘다. 도경수를 향해 ‘♥보고 싶었어요♥’, ‘노래해 줘서 고마워’라는 문구의 카드 섹션을 비롯해 영상과 떼창 등 감동적인 이벤트를 펼쳐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하기도 했다.
이에 도경수는 “이번 팬 콘서트 투어를 통해 팬 여러분과 소통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기에 정말 행운 같은 시간이었다”며 “여러분 덕분에 정말 행복했고, 빠른 시일 내에 다시 만나자”라는 소감을 전하며 공연의 막을 내렸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컴퍼니 수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콩콩팥팥’ 스핀오프로 돌아온다…차승원, 도경수에 “이광수 믿지 마” (삼시세끼)
- ‘스몰걸’ 이영지 “도경수 아니면 안 한다”… 도경수 “고민도 안 하고 수락” (차쥐뿔)
- 도경수·이찬원·김혜윤·이클립스, 올 상반기 최고의 스타…'메가챔프어워즈' 1위 영예
- 도경수, 10월 서울서 앙코르 팬 콘서트 개최
- 유병재, ‘초면’ 지창욱 밥값 몰래 계산 “평생 찝찝하게” (유 퀴즈 온 더 블록)
- 도경수, 첫 亞 단독 팬 콘서트 'BLOOM' 성료…'스몰 걸' 무대 최초 공개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