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있는 집에 선물하면 엄마들 반색하는 인기 크림

아기 피부 크림 10

아기의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는 부모들의 큰 고민거리다. 아기의 피부는 어른의 것보다 두께가 얇아 피부 속 수분을 보호하는 능력이 약하기 때문에 쉽게 건조해질 수 있다. 다만 수분의 흡수도 더 빠르기에, 자주 보습을 시켜주는 것으로 피부 건조증을 예방할 수 있다. 그렇다고 해서 아기에게 아무 보습제나 사용하는 것은 추천하기 힘들다. 지금부터는 아기 피부에 맞춰 개발된 보습제 제품을 모아서 추천하고자 한다.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

LG생활건강은 자사 유아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를 통해, 보습 지속력이 특징인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을 출시했다.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은 소아 대상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된 72시간 보습 지속력이 특징이다. 피부 유사 성분을 포함한 포뮬러가 보습 장벽을 강화하고, 시어버터와 병풀잎 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러로 아기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가꿀 수 있다. 500㎖ 용량 제품의 온라인 최저가는 15,890원으로 확인된다.


어네이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

유아 더블 비건 인증 스킨케어 브랜드 어네이브는 ‘베이비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병풀 추출물이 39% 함유돼 있으며, 피부와 닮은 세라마이드엔피 성분과 알지닌, 알란토인 등 수분 보유력을 증가시키는 보습 성분을 추가했다. 자극 지수는 0.00으로 테스트를 완료해, 신생아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제품이다. 120㎖ 용량 제품 2개 세트 구성의 판매가는 35,000원이다.


아토팜 MLE 크림

아토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캐릭터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한 ‘MLE 크림’을 출시했다. 아토팜의 베스트셀러인 MLE 크림은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2년 연속 베이비&임산부 크림, 젤 부문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협업을 통해 출시되는 한정판은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이 25% 증량된 200㎖로 판매된다. 육아맘의 소장욕을 자극하는 특별 키링이 본품과 함께 제공된다. 공식몰 판매가는 33,900원이다.


소이베베 베이비 울트라 아토 고보습크림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 소이베베는 ‘소이베베 베이비 울트라 아토 고보습크림’을 출시했다. 소이베베 베이비 울트라 아토 고보습크림은 기존 제품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성분을 개선하고 용량을 늘렸다. 세라마이드, 시어버터, 콩 등 피부 보습 성분을 101,000ppm으로 증량해 피부에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도록 했으며, 독일 더마 테스트를 완료해 성분의 안정성을 높였다. 공식몰에서 300g 용량 제품 3개 묶음 팩을 29,9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베베숲 수딩앤인텐시브 크림

베베숲은 아기 피부 보습 강화를 위한 ‘수딩앤인텐시브 크림’을 판매하고 있다. 수딩앤인텐시브 크림은 베베숲 아기피부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성분인 ‘라이스 세라바이옴’이 적용돼 피부 수분 장벽과 피부 밸런스 유지를 돕는다. 세라마이드 캡슐 10,000ppm이 함유돼 건조한 아기피부에 100시간 동안 마르지 않는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크림이지만 쉽게 바를 수 있도록 캡슐이 함유된 제형으로 출시됐다. 공식몰에서 200㎖ 용량 제품을 1+1 구성으로 72,800원에 판매하고 있다.


퓨토 시크릿 아토밤

아가방컴퍼니의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는 아기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보호할 수 있는 ‘퓨토 시크릿 아토밤’을 출시했다. 퓨토 시크릿 아토밤은 강력한 보습을 통해 피부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을 완화할 수 있음을 테스트를 통해 입증한 제품이다. 특허 추출물을 함유해 특유의 연한 갈색을 띠며, 바르면 아기의 여리고 약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킬 수 있다. 30㎖ 용량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3,700원이다.


러베 세라마이드 고보습 크림

빌리지베이비의 유아용 화장품 브랜드 러베의 대표 제품은 ‘세라마이드 고보습 크림’으로 꼽을 수 있다. 러베 세라마이드 고보습 크림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제품으로,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도 획득한 바 있다. 세라마이드를 1000ppm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50㎖ 용량 제품 기준 21,900원이다.


몽디에스 아토크림

몽디에스 아토크림은 한때 품절 대란을 빚기도 했던 제품이다. 몽디에스 아토크림은 1회 사용으로 100시간 피부 보습 지속을 도모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바를 시 건조에 의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엄선된 성분으로 이뤄진 제품으로, 이브 비건 인증, 미국 PETA 인증,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등을 획득한 바 있다. 공식몰에서 240㎖ 용량 제품을 1+1 구성으로 33,150원에 판매 중이다.


듀크레이 덱시안 고영양 진정 보습 밤

‘듀크레이 덱시안 고영양 진정 보습 밤’은 로열 젤리에서 유래한 합성 지방산인 하이드록시데신을 활용한 제품이다. 하이드록시데신은 피부 생리학적 보습력을 되돌릴 수 있는 유효 성분으로, 보습 작용을 활성화하고 피부 장벽 보습을 유도할 수 있다. 끈적이지 않고 흡수가 빨라 얼굴을 비롯해 몸 곳곳에 펴 바르기 좋다. 인공향을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포뮬러로 3세부터 사용할 수 있다. 200㎖ 용량 제품의 판매가는 33,000원이다.


아비노베이비 더멕사 아토 크림

아비노베이비의 ‘더멕사 아토 크림’은 제조사의 오트밀 과학을 활용해 만든 제품이다. 건조함으로 인해 거칠고 붉어지며 가려움을 유발하는 아기 피부를 3중으로 케어할 수 있다. 퓨어 오트 에센스가 예민해진 피부까지 순하게 진정시킬 수 있으며, 내추럴 콜로이달 오트밀 포뮬러가 건조한 아기 피부를 24시간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다. 피부 보호막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했으며, 향과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았다. 206g 용량 제품의 판매가는 20,8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