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태연·장나라가 이상형이라고 언급했다는 미남 연예인 근황

조회수 2024. 6. 21. 20:25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 미녀배우 수지가 이상형이라고 언급한 배우 강동원
  • 올 상반기 영화 <설계자>로 박스오피스 1위 차지하며 여전한 저력 과시해
배우 수지와 강동원

연예인들이 방송에서 이상형으로 자주 언급하는 연예인을 향해 흔히 '연예인들의 연예인'이라는 표현을 쓴다. 여기 대한민국 대표 미녀라는 수지를 비롯해 다수의 여자 연예인들이 이상형으로 뽑은 미남배우가 있다. 사진을 본 순간 누구인지 다들 알 것이다.

배우 강동원

강동원은 걸조, 걸어다니는 조각상으로 불릴 만큼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다. 그의 샤프한 외모는 물론 모델 출신답게 큰 키에 소두에서 오는 완벽한 비율은 '피사체'라는 말이 부족하지 않을 만큼 눈에 띄는 미형을 과시한다.

배우 강동원

강동원은 전성기 시절 엄청난 티켓파워를 과시하며 충무로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그의 전성기는 군 입대 전인 2009~2010년, 군 제대 후인 2014~2016년이다. 군 입대 전에는 <전우치>와 <의형제>를, 군 제대 후에는 <군도>, <검은 사제들>, <검사외전>, <마스터>가 흥행대박을 기록했다.

<힐링캠프> 캡처본

'장르 강동원'이라는 말이 나올 만큼 스크린을 꽉 채우는 그의 미모와 연기력은 말 그대로 독보적이었다. 이런 점 때문인지 방송가에서는 다수의 연예인이 강동원을 이상형으로 언급한 바 있다. 먼저 국민 첫사랑으로 불리는 배우 수지다. 수지는 과거 <힐링캠프>에 출연해 이상형으로 강동원을 뽑았다.

가수 태연

여기에 가수 태연, 효린, 배우 장나라, 김아중 등이 강동원을 이상형으로 언급한 대표적인 연예인들이다. 연예인들의 연예인으로 자주 언급이 되었던 강동원은 여전한 꽃미모와 인기로 스크린을 종횡무진 중이다.

배우 강동원

지난해 <천박사 퇴마 연구소>를 통해 추석 시즌 한국영화 흥행을 이끈 강동원은 올해 초 영화 <설계자>를 통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올 하반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전,란>을 통해 다시 관객들 곁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아래 버튼을 눌러 드라마를 검색해 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