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 영웅시대 서울2구역방,이번엔 문화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서울2구역방 회원들이 영화티켓 200매를 기부하며,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영화 단체관람 기회를 제공했다고 26일 밝혔다.
회원들은 지난 24일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영화티켓 200매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이들은 서울용산 CGV에서 영웅시대 서울 2구역 회원 및 서울 사랑의 열매, 용산구립 효창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들과 '문화의 날'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함께 관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에 영화티켓 200매 기부
누적 기부금은 5884만 3800원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서울2구역방 회원들이 영화티켓 200매를 기부하며,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영화 단체관람 기회를 제공했다고 26일 밝혔다.
회원들은 지난 24일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영화티켓 200매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이들은 서울용산 CGV에서 영웅시대 서울 2구역 회원 및 서울 사랑의 열매, 용산구립 효창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들과 ‘문화의 날’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함께 관람했다.
팬들의 사랑을 기부로 보답하는 임영웅의 행보에 영향을 받아 전국 각지의 영웅시대 회원들은 기부행렬을 이어가며 착한 팬클럽 문화를 만들어 내고 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측은 이같은 스타와 팬 사이의 기부문화 선순환 구조를 한국 열정팬덤이 갖는 독특한 문화이고 우리 사회 기부문화 확산에 큰 밀알이 되었다는 뜻을 밝히기도 했다.
영웅시대 서울 2 구역은 2021년부터 사랑의 열매와 연을 맺고 어르신 인공관절 수술비, 한부모 가정지원, 튀르키예, 시리아 지진 피해, 홈리스월드컵, 적십자사, 고 김영희 농구선수 등을 지원했다. 위해 누적 기부금은 총 5884만 3800원이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리하고 뻔뻔한 아파트” 로제, K-팝 女 솔로 신기록 중…英 오피셜 싱글 차트 4위
- [인터뷰] “오랜 숙성으로 우아함 추구”…레미 베르비에 샴페인 팔머 CEO [식탐]
- 女화장실서 발견한 몰카, 대표에 알렸더니…갑자기 무릎 꿇고 사과 왜?
- “웃으면서 ‘갔구나’, 춤추면서 보내줘”…故김수미, 6년전 ‘영정사진’ 재조명
- “저승사자 보인다”…김수미 영상 올린 무속인 유튜버에 비난 봇물
- 사망자 발생한 맥도날드 햄버거, 원인은 ○○였다...KFC도 ‘손절’
- 손흥민, 27일 크리스털팰리스전 못 나온다…토트넘 감독 “회복 덜 돼”
- “쉽게 다 믿지는 말아야”…이홍기, 최민환 ‘성매매 업소 출입 논란’ 심경 고백
- 70대 아들에 폭행당한 90대 노모…그런데도 “아들 밥 챙겨줘야” 끝까지 감쌌다
- “연예인 누구야?” 술렁… ‘호기심’ 자극하더니, 결국 완전 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