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언이 아내 서지승과 함께 이사한 한강뷰 신혼집을 공개한 후, 예상치 못한 반응에 놀라움을 표했다.
지난 20일, 이시언의 유튜브 채널 ‘시언스쿨’에는 ‘화제(?)의 이시언 새집. 남배우 다섯 명의 찐친 모먼트 집들이 도파민 대폭발 윷놀이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영상에서 이시언은 집 내부를 소개하며, 배우 친구들을 초대해 집들이를 진행했다.
이시언은 집을 공개한 후 “유튜브에 나가고 일어나 보니 블로그 분들이 마치 우리 집에 방문한 것처럼 리뷰를 남겼더라”며, “진짜 깜짝 놀랐다. 어쩜 그렇게 속속들이 다 알고 계시는지. 진짜 너무 대단하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렇게 된 이상 저도 저의 찐친 배우 네 분을 초대해서 집들이를 먼저 해보려고 한다”며, 집 내부를 상세하게 소개했다. 특히, 평소 취미로 모아온 피규어 방부터 깔끔하게 정리된 옷방까지 공개하며, 거실에서는 탁 트인 한강뷰를 자랑했다.
이시언은 “제가 깔끔해졌다. 믿지 않으시겠지만, 저는 청소를 안 하면 살지 못하는 사람이 되어버렸다”며, 이전과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편, 이시언은 2021년 배우 서지승과 결혼했으며, 지난해 7월 동작구 흑석동 아파트를 아내와 공동명의로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