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한 번쯤은 집들이 초대를 받고 선물 고민을 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실용성은 두루마리 휴지가 최고라고는 하지만 정말로 두루마리 휴지 하나 들고 갔다가 초대한 집 주인 입장에서는 특별함이 없는 무미건조한 선물에 서운해할 수도 있기 때문에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을 위해 약간의 고민을 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1. 농장에서 바로 온 꽃다발
꽃은 받을 때마다 항상 즐거움을 주는 신기한 선물입니다. 집 앞까지 배송되는 농부 꽃방의 생화를 통해 숲속 정원의 향기를 편안하게 느껴보세요. 그날의 생화를 바로 받아서 전문 플로리스트가 디자인한 꽃다발을 매일 다른 구성으로 보내드리는 꽃 배송입니다.

집에서 꽃을 화병에 꽂아 관상용으로 두는 분들을 위해 일부러 발품 팔거나 힘들이지 않고도 퀄리티가 좋고 다양한 아름다운 꽃들을 구성하여 집에서 정기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더 이상 반찬이나 샐러드 같은 음식 종류만 정기배송이 되는 것이 아니라 꽃도 정기배송이 가능합니다.
선물을 하고 싶다면 미리 포장 옵션을 선택할 경우 선물 용도로 건네줄 수 있게 고급 꽃다발 포장을 하고 전용 박스에 넣어 배송이 되어 부담 없는 가격에 생화 꽃 다발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단 한 번만 구매를 해도 랜덤으로 월마다 선정해서 추첨으로 꽃다발을 증정하는 통 큰 이벤트까지 진행 중인 더 꽃장수의 농부 꽃방 꽃다발. 신선한 제철 계절 꽃을 저렴한 가격에 선물해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2.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올렌스의 어썸 디퓨저는 오더 메이드로 선주문 후 제작 상품이기 때문에 모든 상품의 제조일자가 가장 최근 주문 일자입니다. 디퓨저 제작 시 사용하는 베이스는 합성으로 만든 에탄올이 아닌 직접 발효시켜 만든 자연 유래 성분으로 식물성 발효주정을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고구마에서 추출한 원료로 제조가 된 올렌스의 어썸 디퓨저. 이런 착한 성분의 디퓨저 선물로 딱!입니다.

130ml의 어썸 디퓨저는 약 2달간 사용할 수 있는 용량으로 디퓨저와 디퓨저 스틱이 세트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향기는 플로럴 계열의 피오니, 모링가, 프루티 계열의 잉글리쉬 페어& 프리지아, 블랙체리, 우디&머스크 계열의 코튼 블러썸, 샌달우드 머스크, 시트러스&허브 계열의 시트로넬라&레몬, 라벤더로 이루어져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여름철 꿉꿉한 냄새 제거에도 효과적이며 생선이나 육류의 냄새, 반려동물 냄새 등 각종 냄새로부터 벗어나 향기를 선물하는 올렌스의 디퓨저입니다. 디퓨저 스틱은 2주마다 뒤집어 꽂아주며 한 달에 한 번 정도 새로운 스틱으로 교체하여 사용할 경우 발향에 도움이 된다는 팁도 중요합니다.
3. 꽃향기보다 더 향기로운 향초
집들이 선물로 제격인 모노블리의 블랙 퍼퓨머 캔들로 공간에 향기를 더해보세요. 공장에서 제작하는 것이 아닌 직접 수작업을 하고 있으며 100% 소이왁스만을 사용하여 초를 태움으로써 안 좋은 유해 물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합니다.

내열성이 강한 프리미엄 향료의 사용으로 발향을 극대화하며 미니멀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되어있어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려 선물하기에 좋습니다. 또한, 강한 발향력으로 집안의 냄새를 잡아주고 기분 좋은 향만 남겨서 냄새가 나는 음식을 먹을 때도 활용할 수 있고 여행 시에 가지고 다녀도 좋답니다.
달달한 스위트 코튼 향, 플로럴 한 비누 향이 나는 릴리 아이비 향, 파우더리 로즈 향, 시원한 느낌의 꽃향기인 프렌치 라벤더 향, 꽃집에서 느낄 수 있는 생화의 향기인 플로럴 가든 향, 달콤한 블랙 체리 향으로 이루어져 있어 나에게 맞는 향을 고를 수 있고 우드로 된 심지에 불을 붙여 타닥타닥 타는 심지 소리와 은은하게 퍼지는 향으로 나도 모르게 마음의 편안함을 가지며 작은 휴식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4.인테리어 소품으로 딱 좋은 미니 화환
웨딩홀에서만 보던 화환을 쁘띠 사이즈로 대폭 축소시킨 뷰티풀 데코 센스의 센스 있는 인테리어 소품 미니 화환입니다. 특별한 날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가득 담아 선물용으로 전달하기에 제격인 상품입니다. 원하는 맞춤 문구를 넣어 인쇄가 가능하기 때문에 의미 있는 선물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고 전용 박스 캐리어에 소중하게 포장을 해 발송하므로 제품의 손상이 없으며 상품 이동이 편리합니다.

비누 꽃으로 제작되어 감각적인 디자인과 은은한 향기가 흐트러지지 않고 오래 유지가 가능합니다. 또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작지만 우아하고 고급스러움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선물입니다.
꼭 집들이 선물이 아니어도 부모님께 감사 선물이나 직장 상사의 승진 등 다양한 축하의 날 부담스러운 선물보다는 미니 화환으로 눈과 코를 사로잡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5. 비누 꽃 다발에 LED까지 이쁜 거 너 다해~
미다운 플라워의 경력 10년 이상의 플로리스트가 직접 기획한 비누 장미 꽃다발은 비누라는 이름이 무색할 정도로 아름다운 색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생화처럼 이쁘지만 시들지 않는 비누장미 꽃다발이기에 직사광선이나 고습도의 환경적인 영향이 미치지 않는다면 최대 2년까지 아름다움을 자랑하고 있어 대단히 유지 기간이 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비누 꽃다발의 경우 기성품처럼 꽃다발 모양이 미리 다 정해져 있어 종류만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 미다운 플라워는 10송이, 20송이, 30송이 용도에 따라 꽃송이 수를 결정이 가능하여 선물하는 사람이 원하는 크기의 꽃다발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4가지 색상이 옵션으로 있어 색상도 선택할 수 있어 상황에 따라 알맞은 꽃말의 색상을 선택하여 선물이 가능해 선물의 의미가 강조됩니다.
갑작스럽게 선물을 해야 하는 경우에도 미다운 플라워의 자체 플라워 리스트가 바로 주문을 받고 제작에 들어가기 때문에 오후 2시 이전 주문까지 제작하여 배송을 시작하므로 빠른 선물 전달이 가능합니다. 또 미다운 플라워에서 꽃다발과 함께 엽서를 같이 전달해 마음을 담은 메시지까지 함께 줄 수 있어 감동을 배로 더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6. 네버엔딩 다이
꽃다발을 선물하기 부담스럽거나 메인 선물 옆에 곁들이는 선물로 전해주고 싶을 때 큰 한 송이의 작약을 추천드립니다. 비누로 만들어진 작약 한 송이 꽃다발로 수줍은 살구와 베이비핑크 두 가지 파스텔 톤 색상이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봄이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한 송이로 전달하는 만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진심을 전하기에 좋고 오래 보관이 가능하여 집들이 선물로 주어 인테리어 소품으로 삼거나 그 외에도 기념일, 졸업식, 추석, 성묘, 납골당에 둘 꽃다발로도 좋습니다. 부담 없는 사이즈기에 더욱더 활용도가 높아 특별한 날이 아니어도 일상생활 속에서도 사용 가능하고 감각적인 투톤의 포장지 컬러가 포인트를 더해 꽃과 어우러져 아름다움을 뽐냅니다.
작약의 꽃말은 수줍음이라고 합니다. 수줍음 속에 겹겹이 쌓여 있는 꽃잎이 활짝 펼쳐져 아름다운 한 송이의 꽃다발로 태어났습니다. 화사함과 향기로움이 가득한 꽃다발로 주는 순간의 행복함을 가득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본 컨텐츠는 2022Kakao 클래스를 통해 선발된 사업자를 대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Kakao 클래스는 카카오, 제주·경기·경남·대구·울산·전남·충남·충북 창조경제혁신센터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