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메이저 윤예찬, 다래끼 탓에 안대도 콘셉트로 소화…"오히려 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82메이저 윤예찬이 안대 착용의 이유를 밝혔다.
15일 서울 강남구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 미니 2집 'X-82(엑스-82)'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82메이저의 개성 넘치는 매력과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들은 오후 6시 미니 2집 'X-82'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타이틀곡 '혀끝'으로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82메이저 윤예찬이 안대 착용의 이유를 밝혔다.
15일 서울 강남구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 미니 2집 'X-82(엑스-82)'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혀끝(Stuck)'을 비롯해 '가시밭길도 괜찮아(Thorns)', 'Face Time(페이스 타임)', 'Gossip(가십)'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82메이저 멤버 전원이 수록곡 'Face Time'과 'Gossip'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날 윤예찬은 "싱글 앨범을 내고 바로 단독콘서트를 했었다. 미니 앨범 이후에도 그렇게 진행했다. 두 번째 단독 콘서트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 팬들의 호응을 잊을 수가 없다"고 지난 활동을 회상했다.
그는 행사장에 안대를 착용하고 등장했다. 이에 대해 "처음에는 콘셉트는 아니었다. 컴백을 준비 중에 다래끼가 생겼다. 너무 열심히 새벽까지 연습해서 그랬나보다. 어쩔 수 없이 착용했지만, 멋진 거 같아 다행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타이틀곡 '혀끝'은 빠른 템포의 드럼 사운드와 다양한 패턴의 퍼커션이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힙합곡이다. 82메이저의 개성 넘치는 매력과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보컬 포지션 멤버들까지 랩 파트에 참여해 82메이저의 힙합 바이브를 만끽할 수 있다. 이들은 오후 6시 미니 2집 'X-82'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타이틀곡 '혀끝'으로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연예 장호연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포토] 82메이저 조성일, 팬들하고 소통중 (아육대 B하인드)
- 82메이저, 데뷔 첫 '아육대' 출연…'新 체육돌' 노린다
- 82메이저, 공연형 아이돌의 남다른 ‘촉’ (쇼! 음악중심)
- 82메이저, 데뷔 첫 프로야구 시구·시타 주인공 낙점
- '공연형 아이돌' 82메이저, 컴백 카운트다운 본격 스타트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
- 한혜진, 별장에 빨간 딱지 붙자 '동네멋집' 녹화중단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