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전에 바로 첫눈에 반해서 "몰래 놀이공원 데이트 하다가" 딱 걸린 연예인 커플

박태환·산다라박, 13년 만의 재회…이상형에서 설렘 데이트까지 ‘신랑수업’ 속 현실 케미

수영선수 박태환과 가수 산다라박이 13년 만에 다시 만났다. 두 사람은 과거 박태환이 산다라박을 이상형으로 꼽으며 방송에서 인연을 맺은 이후, 오랜만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을 통해 재회했다. 이 특별한 만남은 단순한 예능 출연을 넘어, 설렘과 현실적인 남녀의 케미, 그리고 두 사람의 진솔한 속마음까지 고스란히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3년 전 ‘이상형’에서 시작된 인연

박태환과 산다라박의 첫 공식 만남은 13년 전 박태환이 진행한 토크쇼에서였다. 당시 박태환은 산다라박을 이상형으로 꼽았고, 2NE1이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던 시절 바쁜 스케줄에도 산다라박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러브라인이 형성됐다. 박태환은 이후에도 여러 방송에서 산다라박을 이상형으로 언급하며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지드래곤의 소개, 공연장에서의 첫 만남

이번 ‘신랑수업’ 방송에서 두 사람은 “사실 첫 만남은 토크쇼가 아니라 공연장이었다”며 과거를 회상했다. 박태환은 “지드래곤이 소개해준다고 해서 만난 적이 있다. 그때 누나의 팬이었다”고 밝혔고, 산다라박 역시 “두 번째 만남 때는 너무 수줍어서 도망쳤다”고 웃으며 당시의 설렘을 전했다. 이처럼 두 사람의 인연에는 K-POP과 스포츠계를 아우르는 특별한 스토리가 숨어 있다.

쇼핑 데이트와 ‘여친룩’ 스타일링…현실 남녀의 설렘

재회한 박태환과 산다라박은 산다라박의 버킷리스트였던 ‘남자친구와 쇼핑하기’를 실현했다. 박태환은 “오늘은 누나 하고 싶은 거 다 해주고 싶다”며 각기 다른 스타일의 여친룩을 추천했고, 산다라박은 다양한 옷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냈다. 박태환은 옷을 직접 골라주고, 산다라박은 “내가 원하니까 같이 써주는 모습이 너무 예뻐보였다. 100점”이라고 감탄했다.

놀이동산 데이트, 롤러코스터 내기와 핑크빛 분위기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산다라박의 두 번째 버킷리스트인 ‘놀이동산 데이트’였다. 두 사람은 롤러코스터를 타며 달콤살벌한 내기를 걸고, 함께 셀카를 찍으며 설렘 가득한 시간을 보냈다. 박태환은 산다라박을 위해 차에 간식까지 미리 준비하는 세심함을 보였고, 산다라박은 “오늘 내 생일 같다”며 행복해했다. 이들의 알콩달콩한 모습에 스튜디오 패널들도 “완전 데이트네”, “그냥 만나!”라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신랑수업’ 속 진짜 연애 질문과 솔직한 답변

데이트 중 박태환은 산다라박에게 “연애 경험이 많지는 않다. 연락이 중요하다”는 말을 듣고 “나는 여자친구의 문자가 오면 바로 답장한다”고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어필했다. 또 ‘신랑수업’ 멤버 중 누가 괜찮냐는 질문에 산다라박은 “박태환”이라고 답해 박태환을 활짝 웃게 만들었다. 두 사람 모두 수줍어하면서도 서로에 대한 호감과 설렘을 숨기지 못했다.

박태환의 인맥 화제, 연예계와 스포츠계 아우르는 ‘마당발’

방송에서는 박태환의 넓은 인맥도 화제가 됐다. MC들은 “SNS 보면 여배우 생일파티에 박태환이 다 가 있더라”, “지드래곤하고도 친했냐”고 놀라워했고, 박태환은 “지드래곤과는 연락이 끊긴 지 오래지만 이번 기회에 다시 연락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동료들은 “태환이가 인맥이 웬만한 연예인들보다 넓다”고 인정했다.

시청자 반응과 두 사람의 미래는?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진짜 썸 타는 것 같다”, “둘이 잘 됐으면 좋겠다”, “박태환의 소년미와 산다라박의 털털함이 잘 어울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패널들도 “이 정도면 공개 연애 아니냐”며 두 사람의 핑크빛 분위기를 응원했다. 실제 연인으로 발전할지, 혹은 좋은 친구로 남을지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FAQ

Q1. 박태환과 산다라박의 첫 만남은 언제였나요?

13년 전 박태환이 진행한 토크쇼에 산다라박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하며 공식적으로 인연을 맺었습니다. 실제 첫 만남은 지드래곤의 소개로 공연장에서 이뤄졌습니다.

Q2. 이번 방송에서 두 사람은 어떤 데이트를 했나요?

쇼핑 데이트와 놀이동산 데이트를 하며, 서로의 스타일을 골라주고 롤러코스터 내기까지 걸며 설렘 가득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Q3. 방송에서 두 사람의 호감은 어떻게 드러났나요?

서로를 이상형으로 언급하고, 연애 스타일·이상형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며 수줍은 호감과 설렘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Q4.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될까요?

방송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할지, 좋은 친구로 남을지는 미지수지만, 시청자와 패널 모두 두 사람의 케미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