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3일 MBN 뉴스센터 주요뉴스
2024. 10. 13. 19:38
▶ "국민 안전 위해 가하면 북한 정권 종말" 대한민국 무인기의 평양 침투를 주장하며 위협하고 있는 북한을 향해 우리 군이 "주체도 알 수 없는 무인기 삐라에 기겁하지 말라"고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특히 "우리 국민 안전에 위해를 가한다면 그날이 바로 북한 정권의 종말이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 최태원·노소영, 둘째딸 혼주석에 나란히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이 이혼 이후 처음으로 한 자리에서 만났습니다. 두 사람은 오늘 열린 둘째 딸 민정 씨의 결혼식에서 혼주석에 나란히 앉아 딸의 새출발을 응원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연세대 시험지 미리 배부…수험생 혼란 연세대 수시논술 시험에서 시험지가 1시간 전에 미리 배부돼 문제가 온라인 유출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수험생들이 큰 혼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대학 측은 재시험은 고려하지 않는다는 밝혔습니다.
▶ '한강' 신드롬…주말에도 인쇄소 풀가동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작가 한강의 작품에 대한 주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쏟아지는 주문에 인쇄소는 야간에 이어 주말까지 추가로 근무하는 등 출판 업계는 오랜만에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추미애 ″정부 스스로가 전쟁 분위기 몰아가고 있어″
- 서울시교육감 후보 조전혁, 윤호상에 단일화 제안
- 방탄소년단 지민 ‘Who’, 英 오피셜 싱글 차트 8주 만에 ‘톱 40’ 재진입
- 김현정 ″금투세 유예는 폐지도 포함한 개념…증시 부양 우선″
- '비빔대왕 노하실라'…비빔밥 한 그릇 '1만1천원' 넘었다
- '노벨문학상' 한강 운영 독립서점 임시 휴점…수상 축하 발길 이어져
- “20년간 13남매 출산”…배우 남보라 母, 국민포장 받았다
- 홍준표, 명태균 비판 ″선거 브로커 허풍이 나라 뒤흔들어″
- '수니와칠공주' 래퍼 서무석 할머니 위중…″혈액암 증세 악화″
- 늘어나는 '수포자'…중학생 3명 중 1명은 내신 수학 '60점 미만'